SON 부상 심각한가..콘테, 대체 공격수 영입 위해 레비 회장 면담

김용 2022. 1. 12. 16: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이 1월 이적시장에서 2명의 새로운 공격수와 계약을 맺을 수 있다는 소식이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콘테 감독이 1월 이적시장에서의 작전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다니엘 레비 회장과 면담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콘테 감독은 이번 면담에서 레비 회장에게 공격적인 마인드를 가진 선수 2명과 계약하기를 원한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콘테 감독이 공격수를 원하는 이유는 명확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EUTERS/David Klein EDITORIAL USE ONLY.<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2명의 공격수 영입을 바라는 이유는?

토트넘이 1월 이적시장에서 2명의 새로운 공격수와 계약을 맺을 수 있다는 소식이다.

토트넘은 '승부사' 콘테 감독 부임 후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다. 리그 18경기를 치른 현재 승점 33점으로 6위. 4위 아스널이 승점 35점이지만, 20경기를 벌써 진행한 걸 감안하면 토트넘이 유럽챔피언스리그 진출 마지노선인 4위 경쟁에서 결코 불리하다고 볼 수 없다.

남은 기간 승부수를 던져야 한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콘테 감독이 1월 이적시장에서의 작전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다니엘 레비 회장과 면담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콘테 감독은 이번 면담에서 레비 회장에게 공격적인 마인드를 가진 선수 2명과 계약하기를 원한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콘테 감독이 공격수를 원하는 이유는 명확하다. 토트넘의 고질인 해리 케인의 백업 찾기 문제가 있고, 두 번째는 손흥민이다. 손흥민은 다리 근육 부상으로 모어캠비와의 FA컵 64강전을 뛰지 못했는데, 현지에서는 손흥민의 부상 부위가 햄스트링이며 결장이 5주 이상으로 길어질 수 있다고 전망하고 있다. 때문에 손흥민을 대체할 공격수가 필요하다.

그래서 주목받는 선수가 울버햄턴의 '근육맨' 아다마 트라오레다. 트라오레는 윙백 역할로 토트넘 입단을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손흥민 대체 자원이라면 주포지션인 측면 공격수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 매체는 토트넘이 맷 도허티, 탕기 은돔벨레, 델리 알리, 스티브 베르바인을 시장에 내놓은 상태라고 덧붙였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포승줄 묶인 조영남..“윤여정에 다시 전화 온다면 내가 바람을..”
'솔로지옥' 프리지아, '성형빨'인줄 알았더니 아빠 판박이(ft. 럭셔리 명품 두른 것도 닮은꼴)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송자호와 결별' 박규리, 무슨 일? 의미심장 SNS “인류애의 상실”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