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부산미래IFC검진센터 손잡고 소외계층 의료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문현동 국제금융단지 부산IFC몰 3, 4층에 위치한 부산미래IFC검진센터는 12일 범일동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총재실에서 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의료복지를 지원하기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국제라이온스 355-A(부산)지구 장준용 총재, 부산미래IFC검진센터 이준우 총괄이사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부산 문현동 국제금융단지 부산IFC몰 3, 4층에 위치한 부산미래IFC검진센터는 12일 범일동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총재실에서 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의료복지를 지원하기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국제라이온스 355-A(부산)지구 장준용 총재, 부산미래IFC검진센터 이준우 총괄이사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측이 협약한 내용에는 협의를 거쳐 올 상반기 중 부산지역 소외계층에 대해 의료봉사를 실시한다는 내용 등이 담겼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는 라이온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라이온 건강검진의 날(lion medical check-up day)'을 지정하고, 부산미래IFC검진센터는 이들에게 우대 수가를 적용해 정밀건강검진을 시행한다는 내용도 포함됐다.
지난해 4월 개원한 부산미래IFC검진센터는 부산시 남구청, 동구청, 경남도와도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사회적 약자인 소외계층에 대한 의료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강남 수십억대 재력가 살해당해…남성 DNA 검출
- "내 자식 맞아?"…아내 속옷 가져가 정액 검사한 남편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
- 제주 폐교에 카페 차려 5년간 34억 벌었는데..알고 보니
- '싱글맘' 사유리, 일본 길거리서 헌팅 당하자 "나는 한국인"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결삽만 사줘…'시험하나' 생각했다"
- "복권 2장만 사다줄래?"…20억 당첨되자 원수가 된 친구
- 55세 머라이어 캐리, 17세 연하 한국계 가수와 열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