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연, 에이스 마이진 꺾고 승리..저격 매치 장악한 폭발적 가창력 ('헬로트로트')

차혜영 2022. 1. 12. 16: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사진=방송캡처)

'헬로트로트' 1:1 저격 매치 천가연이 마이진을 상대로 승리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N '헬로트트에서는' 참가자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맞짱 매치가 이어졌다.

이날 설운도 팀의 마이진은 1:1 저격 매치 상대로 "가연 언니를 시원하게 집에 보내드리겠다"며 천가연을 뽑았다.

선공은 믿고 듣는 천가연이 '열애'를 열창하며 트레이트 마크인 폭발적인 가창력과 끝없는 고음, 애절한 애드리브로 1:1 저격 매치 무대를 장악했다.

천가연의 무대를 지켜보며 압도적인 실력에 긴장한 마이진은 이내 마음을 다잡고 '기다리는 아픔' 무대를 매력적인 중저음과 자신만의 감성으로 만들어냈다.

무대를 본 정풍송은 "오늘 첫 무대부터 정말 강자끼리 붙었다"며 기대감을 자아내며 "천가연은 긴 호흡이라던지 저음, 고음 그야말로 폭넓은 음역대 그리고 볼륨 있는 목소리 표현력 등 정말 타고난 가수다라고 생각한다"고 평가했다.

한편 1:1 저격 매치 결과는 천가연이 896.3점을 획득하며 887.7을 획득한 에이스 마이진을 꺾고 승리해 충격을 안겼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