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2' 강하늘 "전편 김남길 선배 따라갈수 없어..더 호탕하게 표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적: 도깨비 깃발' 강하늘이 전편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김남길과의 접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강하늘은 1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이하 '해적2') 언론시사회에서 "1편을 저도 재밌게 봤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해적: 도깨비 깃발' 강하늘이 전편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김남길과의 접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강하늘은 1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이하 '해적2') 언론시사회에서 "1편을 저도 재밌게 봤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김남길) 선배님을 따라갈 수도 없었다, 제가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면서 만들어봤다"며 "선배님 캐릭터를 따온다기 보다 내가 할 수 있는 게 뭘까 고민했다, 표현할 수 있는 것들에 있어서 조금 더 호탕하고 호쾌한 역할이면 재밌지 않을까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적2'는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을 알리는 영화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다.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세훈 김성오 박지환이 출연한다. 오는 26일 개봉.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집 창고서 15세 연하 상간녀 발견…숙박업소서 2번 봤는데도 남편은 오리발"
- 홍지민 "남편이 '사기 결혼'이라며 이혼 통보…같이 안 있어 준다고 트집"
- "아이유에게 선물 받았다" 인증 쇄도…상암 주민들에 돌린 '이것' 감동
- "언니답지 못해 미안해" 이지혜, 22년만에 샵 불화 사과하며 오열
- 남탕 나체 사진 찍어 올린 목욕탕…"남자도 수치심 느낀다"
- '골반 괴사' 최준희, 과감 노출로 드러낸 탄탄 몸매…파격 타투도
- 박나래 "일본 남자와 뜨겁게 썸탔다" 국제 연애 경험 고백
- "전처 연락 완전히 끊겨"…52세 정재용, 딸 양육비 위해 알바까지
- "곽준빈, 중학교때 절도…학폭은 아냐" 동창 폭로에 "가해자 마인드" 비난
- 고속도로 갓길 걷는 치매 노인…"제가 모실게요" 속속 멈춘 의인들[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