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단 젝시오 2022년에도 흥행 예감[SS NEW ARRIVAL]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쉽고 편하게 멀리 보내는 클럽'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젝시오가 2022년 더 높은 비상(飛上)을 꿈꾼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12일 젝시오 신제품 클럽 라인업을 공식 출시했다.
젝시오 클럽은 연습량이 적은 아마추어 골퍼들도 쉽고 편하게 멀리 보낼 수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올해 출시한 12세대 젝시오는 기존 클럽에 혁신 기술 두 가지를 보태 더 쉽고 편안한 골프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12일 젝시오 신제품 클럽 라인업을 공식 출시했다. ‘영리하게 위대하게’를 슬로건으로 MZ세대뿐만 아니라 전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라인업으로 골프 팬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5일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론칭 라이브에는 14만명이 참여해 인기를 실감했다.
젝시오 클럽은 연습량이 적은 아마추어 골퍼들도 쉽고 편하게 멀리 보낼 수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2000년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된 젝시오는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을 핵심 가치로 삼았다. 올해 출시한 12세대 젝시오는 기존 클럽에 혁신 기술 두 가지를 보태 더 쉽고 편안한 골프를 선사한다.
‘엣지’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트렌드에 맞게 12가지 포지션으로 페이스와 라이, 로프트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QTS 슬리브 피팅 시스템을 도입했다. 샤프트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12세대 젝시오는 기존의 젝시오12, 젊은층을 공략할 젝시오 엑스(X), 국내 여성골프 시장을 평정한 젝시오 레이디스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했다.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뿐만 아니라 아이언 등 풀라인업으로 만날 수 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단 성폭행' 최종훈,출소후 신앙생활..어머니 "억울하다"
- '결혼 2년차' 양준혁♥박현선 "2세 준비하고 있어...신혼 달콤함에 '살크업'"(프리한닥터)
- "원장이 이서진 닮았네?" 빵터지는 전철광고에 예약문자까지. '내과 박원장' 신개념 홍보전 화제[
- "50대 맞아?" 김혜수, 초근접 민낯 셀카에도 빛나는 동안미모[★SNS]
- 최준희, 엄마 故 최진실 편지 공개 "공주에게..."
- '돌싱포맨' 이봉원,7번 사업실패+7억 사채빚에도 "박미선에 손 안벌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