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학동 참사' 이어 또 고개 숙인 현대산업개발..광주 모든 공사 중지 명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제(11일) 발생한 광주 아파트 외벽 붕괴 사고 현장 실종자 수색 작업이 약 13시간 만에 재개됐습니다.
시공사를 맡은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6월 '광주 학동 참사'에 이어 또 다시 대형 건물 붕괴 사고를 일으켰습니다.
유병규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있을 수 없는 사고"라며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한편 추가 붕괴 우려로 밤 사이 수색 작업이 중단됐던 가운데 실종자 가족들은 분통을 터뜨리며 항의하기도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제(11일) 발생한 광주 아파트 외벽 붕괴 사고 현장 실종자 수색 작업이 약 13시간 만에 재개됐습니다. 시공사를 맡은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6월 '광주 학동 참사'에 이어 또 다시 대형 건물 붕괴 사고를 일으켰습니다. 유병규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있을 수 없는 사고"라며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한편 추가 붕괴 우려로 밤 사이 수색 작업이 중단됐던 가운데 실종자 가족들은 분통을 터뜨리며 항의하기도 했습니다. 현장영상입니다.
( 구성 : 진상명, 영상취재 : 박기덕, 황인석, 편집 : 박승연, 제작 : D콘텐츠기획부 )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김미수 아버지 “아이 엄마 억장이 무너져…추측 자제 부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뭉클한 엄마의 편지 공개 “공주에게”
- “절대 자살 안 해”…숨진 '이재명 대납 의혹 제보자', 누구?
- “추운데 눈 열심히 치우세요^^” 여고생이 보낸 군 위문편지
- “38층부터 23층까지 도미노처럼 붕괴”…시공 어땠길래?
- 버스 안에서 담배 핀 학생들?…온라인서 난리난 사진
- '연애 사기' 로맨스 스캠 조직원 사기죄로 실형 선고
- 이수지, 14kg 감량 노력 통했다…결혼 3년 만에 '임신'
- 인덕션에 범인 흔적에도…“글램핑장 화재 누명 썼습니다”
- 클럽서 만취한 채 피 흘린 20대 여성…귀 잘려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