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2게더' 더빙 보면 K-조니 진영 포토카드가 선물로 찾아온다

2022. 1. 12. 15: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귀호강을 보장하는 OST 라인업과 눈호강을 선사하는 비주얼로 전 세대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씽2게더'가 K-조니 진영의 비주얼이 담긴 포토카드를 개봉 2주차 스페셜 굿즈 이벤트로 준비해 관람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조니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로 호평의 주역으로 떠오른 진영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는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씽2게더' 더빙판을 통해 K-크루들의 완벽한 변신을 관람할 관객들을 위한 선물로, 자막판에 이은 더빙판의 예매 열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바로 오늘(1/12(수))부터 진행되는 '씽2게더' 멀티플렉스 3사 극장 스페셜 굿즈 이벤트는 영화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굿즈를 증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각 극장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알찬 경품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씽2게더'는 북미에서 '겨울왕국2' 이후 처음으로 1억 불 이상 수익을 거두며 '엔칸토: 마법의 세계' '소울' 등을 제치고 팬데믹 시대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 기록을 거둬 압도적인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씽2게더'는 대한민국에서도 새해 첫 외화 흥행 1위 탄생을 알리며 CGV 골든 에그 지수 98%를 기록하는 등 관객들의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어 뜨거운 흥행 질주를 이어갈 전망이다.

영화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팬데믹 시대 북미 최고 흥행 애니메이션이자 N차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개봉 2주차 스페셜 굿즈 이벤트로 입소문 흥행 열풍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영화 '씽2게더'는 절찬 상영중이다.

[사진 = UPI]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