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계 블루칩' 성훈, 버거킹 신제품 모델 발탁

황효이 온라인기자 2022. 1. 12.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성훈. 버거킹 제공


배우 성훈이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먹방계의 블루칩다운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성훈은 버거킹의 신제품 ‘앵그리 트러플 와퍼’의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성훈은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해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종횡무진으로 활동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가운데, 그의 ‘폭풍 먹방’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선출(선수 출신)’답게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과 유기견 양희를 입양해 돌보는 자상한 모습 또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성훈. 버거킹 제공


버거킹은 지난 10일 성훈이 등장하는 TV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속 성훈은 서양 시대극 주인공의 모습으로 말을 타고 초원을 달리며 ‘앵.트.와’를 외친다. 마치 사랑하는 연인의 이름처럼 느껴지는 ‘앵.트.와’는 버거킹의 신제품 ‘앵그리 트러플 와퍼’의 약자로, 성훈이 버거킹 매장의 문을 열고 ‘앵.트.와’를 찾는 위트 있는 모습으로 광고는 끝이 난다.

버거킹 관계자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을 모두 갖춘 배우 성훈의 이미지가 트러플의 황홀한 풍미와 강렬한 매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앵그리 트러플 와퍼’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로맨스 시대극의 주인공으로 광고 콘셉트에 충실하게 녹아들어 ‘앵.트.와’를 외치며 열연한 성훈 배우 덕에 현장에 함께한 스태프들 또한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성훈과 버거킹이 함께하는 신메뉴 ‘앵그리 트러플 와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