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갈매기의 노래 2'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좋은땅출판사가 '갈매기의 노래 2'를 펴냈다.
이 책은 김다정 시인의 '갈매기의 노래' 시리즈 두 번째 책이다.
'갈매기의 노래' 1집에 수록된 '비밀'의 종장이 2집의 '연리지'로 완성됐다.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땅출판사가 ‘갈매기의 노래 2’를 펴냈다.
이 책은 김다정 시인의 ‘갈매기의 노래’ 시리즈 두 번째 책이다. 사랑을 노래하고, 삶을 고뇌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몸부림치며 나아가려는 의지가 담긴 시다. 쉽게 읽히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울림이 있다. ‘갈매기의 노래’ 1집에 수록된 ‘비밀’의 종장이 2집의 ‘연리지’로 완성됐다. 생을 초월한 사랑의 시에 가슴이 아려온다.
시집을 읽다 보면 가볍다가도 깊어지고, 깊어졌다가도 편안해진다.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이야기하듯 시가 다가온다. 시인은 시를 통해 삶의 소중함과 사랑의 소중함을 속삭인다. 그리고 무너지지 말고 일어서서 웃기를 원하고 있는 것 같다.
진실이 담긴 시는 독자의 마음을 움직인다. 예쁜 시어들의 나열이 아닌, 진짜 살아 있는 시를 읽으면서 감동을 받는다. 시인의 말처럼 힘을 내고 싶어진다.
‘갈매기의 노래 2’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 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좋은땅출판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자동차, 쏘나타 디 엣지 디자인 공개
- 삼일제약, 레바케이점안액 론칭 심포지엄 성료
- NCH코리아, 음성공장에 태양광 설비 설치… ESG 경영 실천 및 그린팩토리 구현
- 국내 최초 과학 래퍼 발굴 오디션 열린다… 페임랩 시즌1 참가자 모집
- 한국레노버, 씽크패드 X1 시리즈 신제품 출시… 비즈니스 노트북의 새로운 기준 제시
- SK네트웍스, ESG 경영 성과 인정받아 MSCI A등급으로 상향
- 한샘몰, 구글 플레이스토어 부동산·홈인테리어 카테고리 1위 달성
-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온라인 쇼핑앱 이용도 1위는 ‘쿠팡’
- ‘5cm의 기적’ 경주 남산 열암곡 마애불… 서울국제불교박람회에서 작품으로 선보여
- 친환경 캠핑 브랜드 아늑, 캠핑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아늑 멍쉘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