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떠오르는 별 신상훈-최재훈, 매니지먼트사 올댓스포츠와 계약[골프소식]

정현석 2022. 1. 12. 1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PGA 떠오르는 별 신상훈(24)과 최재훈(24)이 올댓스포츠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했다.

스포츠마케팅사 올댓스포츠는 KPGA 코리안투어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 신상훈, KPGA 퀄리파잉 토너먼트를 단독 2위로 통과한 최재훈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상훈
최재훈

KPGA 떠오르는 별 신상훈(24)과 최재훈(24)이 올댓스포츠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했다.

스포츠마케팅사 올댓스포츠는 KPGA 코리안투어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 신상훈, KPGA 퀄리파잉 토너먼트를 단독 2위로 통과한 최재훈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2020년 코리안투어에 입성한 신상훈은 데뷔 첫해 제네시스 포인트 31위, 상금순위 39위를 기록하며 안착했다. 2021년에는 17개 전 대회에서 컷 통과하며 제네시스 챔피언십 준우승을 포함, 5차례 톱10에 진입했다. 제네시스 포인트 8위, 상금 12위로 성공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전년 대비 제네시스 포인트는 23계단, 상금순위 27계단 각각 상승했다.

최재훈은 태극마크를 달고 아마추어 무대를 휩쓸었던 실력파 선수. 2018년 10월 프로 전향 후 부담감에 한동안 어려움을 겪었지만, 2022시즌 퀄리파잉 토너먼트 파이널 스테이지를 단독 2위로 통과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신상훈은 "올댓스포츠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고 영광이다"라며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진 만큼 2022시즌에는 우승과 함께 꾸준한 성적을 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재훈은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 자신감을 회복한 만큼, 올 시즌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대회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올댓스포츠 골프사업부 고재헌 부사장은 "남자프로골프투어를 이끌어 나갈 미래의 주역인 두 선수가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다 하겠다. 임성재, 김성현과 더불어 98년생 범띠 4인방의 파워를 앞세워 한국남자골프의 중흥을 견인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댓스포츠에는 임성재, 배상문, 양희영, 김성현, 이원준, 황중곤 등 정상급 프로골퍼들이 소속돼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포승줄 묶인 조영남..“윤여정에 다시 전화 온다면 내가 바람을..”
'솔로지옥' 프리지아, '성형빨'인줄 알았더니 아빠 판박이(ft. 럭셔리 명품 두른 것도 닮은꼴)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송자호와 결별' 박규리, 무슨 일? 의미심장 SNS “인류애의 상실”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