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 비전 스트라이커즈 팀 브랜드 DRX로 통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스포츠기업 디알엑스(DRX)가 비전 스트라이커즈(VS) 팀 브랜드를 DRX로 통합한다.
앞으로 VS 팀은 DRX 명칭과 로고를 사용한다.
DRX는 VS 팀을 운영하는 이드림워크코리아를 흡수 합병했다.
최상인 DRX 대표는 "DRX는 이번 인수를 통해 글로벌 다종목 e스포츠팀으로 도약했다"며 " 통합 브랜드 활동과 콘텐츠 제작 등을 계획 중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기업 디알엑스(DRX)가 비전 스트라이커즈(VS) 팀 브랜드를 DRX로 통합한다.
앞으로 VS 팀은 DRX 명칭과 로고를 사용한다. 발로란트 팀, '문(Moon)' 장재호, '무릎(KNEE)' 배재민 등 모든 소속 선수가 DRX 아이덴티티를 담은 유니폼을 입고 활동하게 된다. 필요에 따라서는 종목별로 'DRX League of Legends', 'DRX VALORANT', 'DRX WarCraft 3', 'DRX Tekken'로 구분 지을 예정이다.
DRX는 VS 팀을 운영하는 이드림워크코리아를 흡수 합병했다. 기존 인력과 운영 독립성을 유지한다. 원활한 소식 전달을 위해 기존 VS 공식 채널은 'DRX VS'라는 명칭으로 활동하게 된다. 스폰서십 역시 팀별로 개별 운영된다.
최상인 DRX 대표는 “DRX는 이번 인수를 통해 글로벌 다종목 e스포츠팀으로 도약했다”며 “ 통합 브랜드 활동과 콘텐츠 제작 등을 계획 중이다”고 말했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이머들 좋겠네" 고성능 게이밍 기어 신제품 봇물
- 대형마트, 올해 '출점 제로'…기존 점포 '미래형 재단장' 집중
- 한국형 '메디컬 트윈' 추진…메타버스 의료 앞당긴다
- 도전과 변화...임인년 흑호해 과학기술 이슈는
- "애플, '아이폰14' 시리즈 가격 올린다"
- 경북도, 양자컴퓨팅 기반 제조산업 혁신사업 추진...양자컴퓨팅 SW전문인력양성사업 착수
- 기업·공공기관 국가고객만족도 역대 최고치
- LG전자, 벤츠 EQS에 올레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공급
- [ET시론]스마트카 시대, 정답은 SW플랫폼
- 이재명 '전환적 공정성장' VS 윤석열 '포스트코로나 고통분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