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기대주 '언디셈버', 사전 다운로드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한 신작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는 12일 오후 1시부터 라인게임즈 플로어(PC)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PC버전 클라이언트 및 모바일 버전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언디셈버'는 사전예약에 300만명 이상이 참여해 기대를 받고 있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한 신작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는 12일 오후 1시부터 라인게임즈 플로어(PC)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PC버전 클라이언트 및 모바일 버전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13일 0시부터 가능하다.
‘언디셈버’는 사전예약에 300만명 이상이 참여해 기대를 받고 있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상반기 중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나설 예정이다. 모바일과 PC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언디셈버’는 ‘열 세 번째’ 존재인 ‘서펜스’의 부활을 막기 위한 ‘룬 헌터’의 모험을 그렸다. 전투와 아이템 파밍을 통해 수집한 장비와 룬을 조합해 캐릭터를 자유롭게 성장시킬 수 있는 재미가 특징이다. 지난해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개선책 발표로 호평을 받기도 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딘’ 띄운 카겜, 서브컬처 게임 끝판왕 ‘우마무스메’ 띄운다
- 넥슨, ‘메이플스토리’ 개발역량 키운다…세 자릿수 인력 충원
- 넥슨 ‘카운터사이드’ 2주년 쇼케이스 개최…상반기 로드맵 공개
- 넷마블, 블록체인 게임 도전 ‘성큼’…자회사, 아이텀게임즈 인수
- [게임브릿지] 노동의 미래는 게임화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