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한우 17종 등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출시

박규준 기자 2022. 1. 12. 11:3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라호텔이 한우, 송로버섯 등을 활용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우선 신라호텔은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가 좋은 한우를 총 17종의 설 선물세트로 선보였습니다. 그 중 최고급 선물세트인 '설화한우 스페셜'은 1++ 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만으로 구성한 상품으로, 엄격한 품질 선정으로 판매 수량이 한정돼 있습니다. 

'설화한우 스페셜'은 한우 본래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안심과 채끝, 풍부한 육즙의 등심, 살코기가 가장 많은 4~7번만 엄선한 갈비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외에도 '명인 숙성한우', '한우 스테이크' 등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습니다.

또한 신라호텔은 올해 처음으로 '프리미엄 밀키트'도 명절 선물세트로 출시했습니다. 

이 외에도 육류·수산물·웰빙 상품·주류 등 신라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설 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은 1월 24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송은 1월 13일부터 27일 사이에 진행됩니다.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돈 세는 남자의 기업분석 '카운트머니' [네이버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