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수, 음악인이자 예능인으로 활동..2022 콘텐츠 로드맵 공개

공미나 기자 2022. 1. 12. 11: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정상수가 올해 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정상수는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70여분간 실시간 소통을 진행했다.

해당 영상에서 정상수는 평소 활발한 교류를 진행 중인 래퍼 블리스(Bliss)와 함께 문답 형식으로 라이브를 진행했으며, 방송 중 최근 활동 계약을 체결한 팬 멤버십 플랫폼 팬트리(fantrie) 에서 제시한 80가지의 기획에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정상수 블리스 유튜브 라이브 캡처

래퍼 정상수가 올해 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정상수는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70여분간 실시간 소통을 진행했다. 해당 영상에서 정상수는 평소 활발한 교류를 진행 중인 래퍼 블리스(Bliss)와 함께 문답 형식으로 라이브를 진행했으며, 방송 중 최근 활동 계약을 체결한 팬 멤버십 플랫폼 팬트리(fantrie) 에서 제시한 80가지의 기획에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정상수와 블리스는 음악인과 예능인으로서의 정체성을 양립하기 위해 지금까지 하지 않았던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다. 특히 팬트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 블랙스완과의 '걸그룹 안무 챌린지', 현재 처분에 곤란을 겪고 있다고 밝힌 광주의 자택을 활용한 '집 소개', 섬세하게 가사를 쓰는 감성을 바탕으로 한 '시인과의 만남', 팬과 함께하는 음원 제작 등 여러 방향에 걸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싶다는 의견을 밝혔다.

정상수는 대표곡 '명사수 정상수', '달이 뜨면' 등의 곡으로 기존 한국 힙합 팬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었으며, 최근 유튜브 영상이 연이어 화제가 되며 높은 대중적 인지도를 확보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출연한 딩고의 '킬링 벌스' 영상은 900만 뷰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한편 팬트리는 크리에이터가 운영하는 팬 멤버십 플랫폼으로, 코로나19 이후 활동에 곤란을 겪고 있는 여러 분야 예술 창작인들과 팬을 직접 연결하는 상생 플랫폼으로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정상수는 오는 1월 14일 신곡 '반말하지 마라'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관련기사]☞ 현빈♥손예진, 제주 여행 포착..현빈 단골 펜션에 손예진과~
강형욱 '인간 혐오·증오 생겨' 분노..무슨 일?
박신혜, 임신 중 한숨..'집에 도둑이'
송지아, 미국 가더니..母박연수도 깜짝 놀랐다
'우리 예진이'..'현빈♥' 손예진, 끝없는 선물에 감동
'KBS 퇴사' 김지원 前아나, 실패로 끝난 한의대 도전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