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끝없는 겨울의 산' 신규 콘텐츠 '에테리아의 망각'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263750)는 자사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에서 '끝없는 겨울의 산' 신규 콘텐츠 '에레테아의 망각'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에레테아의 망각'은 '끝없는 겨울의 산'을 지키는 황금용 '라브레스카'의 첫 번째 죽음 속에서 태어난 7번째 마녀 '에레테아'가 만든 감옥 지역이다.
'에레테아의 망각' 공간마다 정해진 시련을 극복하면 '황금의 방'을 통해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에레테아의 망각'에 입장하려면 '지워진 마녀의 증표'가 필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레테아의 망각’은 ‘끝없는 겨울의 산’을 지키는 황금용 ‘라브레스카’의 첫 번째 죽음 속에서 태어난 7번째 마녀 ‘에레테아’가 만든 감옥 지역이다.
이용자는 일반, 어려움 등 2가지 난이도를 선택해 공략할 수 있다. ‘에레테아의 망각’ 공간마다 정해진 시련을 극복하면 ‘황금의 방’을 통해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에레테아의 망각’에 입장하려면 ‘지워진 마녀의 증표’가 필요하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선보인 검은사막 ‘클래스 리부트’로 글로벌 시장에서 신규 이용자가 급증하는 효과가 이어지고 있다. 리부트 업데이트 1개월 후 신규 이용자가 165% 증가했다. 북미, 유럽 지역은 230%까지 신규 이용자가 늘었다.
한편 펄어비스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게임 적응을 돕는 길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는 다음달 23일까지 가입한 길드 규모에 맞춰 △발크스의 조언 △블랙스톤 꾸러미 △발크스의 외침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제공하는 ‘[이벤트] 눈꽃 결정 나비’를 모아 △발크스의 조언 △고대 정령의 가루 △크론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산업개발, 광주 아파트 붕괴사고에 주가도 붕괴
- '멸공' 진화나선 정용진..불매에 '일베' 기름 부은 가세연
- 1000% 성과급, 대졸 신입 7000만원..처우 최고 어디?
- 이봉원, 7번 사업 실패 7억 사채 빚..박미선에 손 안벌렸다
- 광주 붕괴 목격자 "콘크리트 제트기처럼 날아와..죽는줄 알았다"
- 이해찬 "尹 한줄공약, 심문하듯 툭..강도 높이다 한방에 갈수도
- 귀 잘린 여성 발견한 강남 클럽 "나 몰라라 하지 않았다"
- 눈 열심히 치우세요^^ 여고생이 軍장병 조롱?..위문편지 '논란'
- 설마 상폐는 안가겠죠?..오스템 2만 투자자 '조마조마'
- [단독]與, 22대 총선 공천 심사 때까지 '징계 패널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