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4' 신규 장애물 '디스코 플로어' 업데이트

이원희 2022. 1. 12. 10:3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애니팡4'에 신규 장애물 '디스코 플로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클럽에서 조명이 켜졌다 꺼지는 댄스 무대를 모티브로 개발한 '디스코 플로어'는 퍼즐판의 블록 바닥에 불이 켜져 있을 때만 타격이 가능한 장애물이다. '디스코 플로어'는 점등된 블록의 연속 타격이라는 특징을 활용해 타이밍에 맞춰 블록을 격파하는 두뇌 플레이를 즐길 콘텐츠로 기획됐다. 일반 격파는 물론 특수 블록을 활용한 대량 격파가 가능한 '디스코 플로어'는 특수 블록의 활용도를 배가하며 '애니팡4' 특유의 손맛과 속도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4'에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유료 재화인 코인으로 인기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는 '10코인샵'을 개설했다. 출석, 광고 시청 등 기본 활동만으로도 매일 50코인 가량을 무료로 획득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10코인샵'은 코스튬, 옷장 확장권, 장착 아이템 등 인기 상품을 10코인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이 '10코인샵'을 통해 퍼즐 플레이와 코스튬 구입, 관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진혁 팀장은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디스코 플로어'와 아이템 판매 정책을 대중화한 '10코인샵'을 시작으로 올해 더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애니팡' 시리즈의 네 번째 시리즈로 출시한 '애니팡4'는 퍼즐 플레이와 함께 실시간 대전, 길드형 커뮤니티인 팸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인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