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대규모 인재 채용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연내 세 자릿수 규모의 신규 인재 충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이의 일환으로 넥슨은 '게임 테크' 직군 집중 채용에 나섰다.
강원기 넥슨 총괄 디렉터는 "오랜 기간 메이플스토리를 아껴 주신 유저분들께 한층 더 즐거운 플레이경험과 안정적인 게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인재 충원을 결정했다"며 "메이플스토리의 새로운 혁신과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인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의 일환으로 넥슨은 ‘게임 테크’ 직군 집중 채용에 나섰다. 모집 부문은 △테크니컬 프로그래머 △게임프로그래머 △데이터 분석가 △DBA(DataBase Administrator)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웹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등 메이플스토리 게임 테크 직군 7개 부문이다. 관련 개발 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전형으로는 팀면접과 직군면접을 진행하며 프로그래머의 경우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집중 채용 기간 동안에는 메이플스토리 그룹 구성원 및 채용담당자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용 상담도 운영한다.
강원기 넥슨 총괄 디렉터는 “오랜 기간 메이플스토리를 아껴 주신 유저분들께 한층 더 즐거운 플레이경험과 안정적인 게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인재 충원을 결정했다”며 “메이플스토리의 새로운 혁신과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인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 상폐는 안가겠죠?"…오스템 2만 투자자 '조마조마'
- '멸공' 진화나선 정용진…신세계 불매에 '일베' 기름 부은 가세연
- 1000% 성과급, 대졸 신입 평균 7000만원…직원 처우 최고 '큐알티'
- 이봉원, 7번 사업 실패에 7억원 사채 빚…"박미선에 손 안벌렸다"
- 광주 붕괴 목격자 "콘크리트가 제트기처럼 날아 들어와..죽는줄 알았다"
- 이해찬 "尹 한줄공약, 심문하듯 툭…강도 높이다 한방에 갈수도"
- (영상)"끼어들기 양보해줬더니 욕하고 도망..자주색 모닝 찾는다"
- 반찬 던지고 "백신 왜 안 맞아?"…미접종자 거지 취급한 칼국숫집
- 38층부터 23층까지 무너진 ‘광주 아파트’… “안전진단 후 수색”
- "강남 클럽서 보낸 약 2시간…누군가 내 귀를 '싹둑' 절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