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캐주얼 e스포츠 '이클립스 런림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즈런너'의 이용자 참여형 e스포츠 대회가 2년만에 재개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에 캐주얼 e스포츠 대회인 '이클립스 런림픽'을 실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클립스 런림픽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중단됐던 이용자 참여향 캐주얼 e스포츠 대회로 약 2년만에 재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테일즈런너'의 이용자 참여형 e스포츠 대회가 2년만에 재개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에 캐주얼 e스포츠 대회인 '이클립스 런림픽'을 실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클립스 런림픽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중단됐던 이용자 참여향 캐주얼 e스포츠 대회로 약 2년만에 재개됐다. 일정은 12일부터 오는 2월 27일까지며 이용자는 이클립스 채널 내 런림픽 참가 버튼을 클릭하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 리그 예선에 도전하는 이용자는 이클립스 런림픽 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올려야 하며 예선전 기록은 매일 30회 중 상위 20회의 기록만 랭킹에 반영된다.
이번 대회는 내달 9일까지 예선전을 진행하며 본선은 2월 4주차에 예선 순위에 따른 상위 랭커 64명을 선정해 열린다. 이후 2월 27일 대망의 결승전을 치른다. 대회 참가자들은 모든 능력치가 같은 동등한 조건에서 레이싱을 펼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전 경기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팀장은 "지난 3년간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며 "이번 이클립스 런림픽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테일즈런너의 레이스를 만끽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테일즈런너의 큰 장점인 다른 이용자들과의 경쟁을 이번 이클립스 런림픽을 통해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모두 동등한 조건에서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X' 내년 2월 10일 출시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모험가 5배 넘게 증가
- 빅픽처, 스마일게이트로부터 'WCG' 인수
- 김정욱 변호사 협회장 당선…변협 76년 역사상 첫 로스쿨 출신
- 공수처 "尹 거부로 밤 9시 강제구인 중지…다시 시도 예정"
- [속보] 윤석열 대통령 21일 탄핵 심판 직접 출석
- "항암제 신기원"…유한양행 '렉라자' 병용요법 '시동'
- 尹측 "공수처 9시 현재까지 강제구인 시도중"
- '승부조작' 전 프로축구 선수, 이번엔 1조 불법도박 자금세탁해
- 尹, 수인번호는 '0010번'…"하룻밤 잘 보냈다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