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채종협, 2022년에도 열일..'사장님을 잠금해제'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배우 채종협이 '사장님을 잠금해제'의 주인공이 된다.
12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채종협이 KT 스튜디오 지니 오리지널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김형민 극본, 이철하 연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네이버에서 연재됐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현재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신예 배우 채종협이 '사장님을 잠금해제'의 주인공이 된다.
12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채종협이 KT 스튜디오 지니 오리지널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김형민 극본, 이철하 연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네이버에서 연재됐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 스마트폰을 주운 뒤 진실을 파헤치게 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채종협은 극중 의문의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뀌는 청년 박인성을 연기할 예정. 사장인 김선주를 구하기 위해 임시 사장으로 출근하고, 위험에 맞서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라 기대감이 높아진다.
채종협은 '스토브리그'로 데뷔한 이후 안정적인 연기력과 비주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앞서 '시지프스'와 '알고있지만'에서도 각각 활약했고,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는 주인공에 발탁되며 발돋움했다.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던 만큼 이어진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지상파 첫 주연의 자리도 꿰찼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현재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승줄에 묶인 조영남.."윤여정에 다시 전화 온다면 내가 바람을.."
-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 "성매매+아동학대"..김선경, 무속인 가스라이팅 사건에 분노
-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 강수지 수척한 얼굴..“생각 많아 잠 못 자”
- '김동성♥' 인민정, 코 수술 전 공개 “재혼하기 전에 성형, 오해 NO”
- 김히어라 “차주영 몸매 우월, 옷 터질까봐 촬영장서 앉지도 못해”[종합]
- 이상민 “올해 가을 17년간 갚아온 69억 빚 청산, 나 자신 고생했다”
- '더 글로리' 정성일 “7살 아들, 유치원에서 선생님들이 사인 부탁했다고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