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처음 겨뤄봐, 의미 크다".. 아이슬란드 감독이 드러낸 기대감

양승현 기자 2022. 1. 12. 0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슬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한국 축구대표팀과의 평가전을 앞두고 기대를 표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터키에서 전지훈련을 하고 있다.

 아르드나르 비다르손 아이슬란드 감독은 이날 아이슬란드축구협회를 통해 "중요한 경기들이 많은 한 해를 앞두고 열리는 이번 평가전은 의미가 크다"며 "한국·우간다와 처음 겨루지만 아이슬란드의 미래를 위한 흥미로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르드나르 비다르손 아이슬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은 12일(한국시각) 아이슬란드축구협회를 통해 한국전은 의미가 큰 경기라고 밝혔다. 사진은 지난해 11월 북마케도니아를 상대로 득점한 후 자축하는 아이슬란드 축구대표팀. /사진=로이터
아이슬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한국 축구대표팀과의 평가전을 앞두고 기대를 표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터키에서 전지훈련을 하고 있다. 벤투호는 오는 15일 오후 8시(이하 한국시각)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아이슬란드를 상대로 평가전을 치른다. 오는 21일 오후 8시 같은 장소에서는 몰도바와 겨룬다. 

아르드나르 비다르손 아이슬란드 감독은 이날 아이슬란드축구협회를 통해 "중요한 경기들이 많은 한 해를 앞두고 열리는 이번 평가전은 의미가 크다"며 "한국·우간다와 처음 겨루지만 아이슬란드의 미래를 위한 흥미로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팀의 젊은 선수들은 이번 경기를 통해 기회를 잡아야 한다"며 "좋은 모습을 보이면 계속해서 대표팀에 차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이슬란드는 주전 일부를 빼고 '1.5군'으로 엔트리를 구성했다. 다만 명단에 포함된 욘 보르바르손(밀월·잉글랜드), 스테판 포르아르손(실케보르·덴마크) 등은 유럽 무대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라 전력은 만만치 않을 것으로 보인다.

[머니S 주요뉴스]
"얼굴보다 큰 역대급 사이즈"… 치어리더, 몸매 실화?
침대에서 누굴 기다리나… '크러쉬♥' 조이, 묘하네
'솔로지옥' 탈출… '송지아♥' 김현중 SNS 보니?
침대 위 란제리만 입고… 제시 "치명적 섹시미"
손흥민·황희찬, EPL 팀별 최고의 활약 선수 TOP3
'미우새' 유사성 논란… SBS, 왜 이러나
돌아온 '식빵언니' 김연경, 금의환향… 거취는?
'3월의 신부' 신미래… 5년 연애 예비신랑은 누구?
이유미, 촉촉한 웻헤어+힙한 블랙 스트리트 룩
프리지아, 심플 vs 시스루 블랙룩…"농염하네"

양승현 기자 mickeyan9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