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플랫폼 '트레디', 패션 테크 기업 트레디팀에서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 테크 스타트업 ㈜트레디팀(대표 안정우)이 애슬레져 의류 전문 패션 플랫폼 '트레디'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에 따라 ㈜트레디팀에서는 트레디 플랫폼 안에 우리가 흔히 '인바디'라고 알고 있는 체성분 데이터를 활용해서 의류 사이즈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기술력을 갖췄다.
본 기술력은 ㈜트레디팀이 기존에 '보스트핏'이라는 이름의 애슬레져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아온 빅데이터를 활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 테크 스타트업 ㈜트레디팀(대표 안정우)이 애슬레져 의류 전문 패션 플랫폼 ‘트레디’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에 따라 ㈜트레디팀에서는 트레디 플랫폼 안에 우리가 흔히 ‘인바디’라고 알고 있는 체성분 데이터를 활용해서 의류 사이즈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기술력을 갖췄다.
본 기술력은 ㈜트레디팀이 기존에 ‘보스트핏’이라는 이름의 애슬레져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아온 빅데이터를 활용했다. 덕분에 2020년 마이데이터 컨설팅 지원 사업 등 데이터산업 진흥원 등에서 주관하는 많은 데이터분석 관련 사업을 우수 졸업한 바 있다.
현재 트레디에서는 친숙한 ‘레깅스’ 일류기업에서부터 해외 유명 ‘스포츠 웨어’기업까지 입점 예정 중이며, 다가오는 2월경 론칭을 앞두고 있다.
안정우 대표는 “최근 몇 년간 에슬레저 룩이 헬스장, 등산, 조깅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는 만큼 기존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운동을 좋아하는 남성, 여성의 취향과 의류 구매 시의 불편함 등을 더욱 면밀하게 파악할 수 있었다. 이러한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구축하여 새 플랫폼인 트레디에서 선보일 서비스 제공에 자신이 있다”는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김수현, 미성년자 故김새론과 집에서 데이트"
- "오빠 따뜻한 식사했으면, 도시락 배달까지"…24세 日아내 일상에 반응 폭발
- 박수홍 부모 결혼식 안 와…"박경림이 혼주석 서 줘"
- '이혼' 이시영 "매일 사랑하는 사람들과 평화롭다면 얼마나 좋을까" 글 눈길
- "지하에 시신 있어요"..폐업 숙박업소서 부패된 시신 발견
- 정준하, 요식업 사업 경력 28년 "강남 횟집은 월 매출 수억 원"
- 신지호 "탄핵시 尹 상왕정치 우려돼…심지어 金 여사 후보설까지"
- '유튜버 고소' 김새론 유족 측 "김수현에 원하는 건 6년 교제 인정·사과"(종합)
- 정지선 셰프, 둘째 유산 고백 "9주차에 떠나보내"
- '1500원 커피숍'서 상견례한 예비부부 "손님들 좀 조용히 시켜주세요"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