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와 기다림 속에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마침내 분양

파이낸셜뉴스 2022. 1. 12. 09: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180세대와 상업시설 35실 동시 분양으로 동시에 관심 쏠려..

서울 등 수도권의 부동산 시장이 주춤하는 시장상황에서도 사람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지역이 있다. 바로 새로운 주거의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핫 플레이스인 이천의 안흥동이다. 그 중에서도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기대를 모아온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가 아파트와 상업시설을 동시에 분양하며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관심이 큰 만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모두가 인정할만한 최고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상업시설은 안흥동 관문 입지에 위치하여 단연 최고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1층 18실, 2층 17실 총 35실의 상업시설은 풍부한 유동인구와 배후수요를 지니고 있어 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과 높은 투자수익을 기대하는 사람들의 이목(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파트 180세대 고정수요에 안흥지구 내 약 6,000여 세대 배후수요가 더해져 안정된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접근성과 가시성이 우수한 도로변 상가로 안흥지와 온천공원, 수변공원 등을 오가는 유동인구 수요, 인근 10개 초중고 수요, 미란다호텔 등 주변 방문객 수요 등 풍부한 수요를 지니고 있다.

최신 트렌드의 특화된 F&B(식음료)관련 MD구성으로 젊은 소비층의 유입력을 높이고 각종 학원 등 교육관련 MD구성으로 주변 초중고 학생들의 유입력을 높이고 있다. 또한, 생활밀착형 서비스 관련 MD와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관련 MD 등 차별화된 MD구성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을 상가로 끌어들여 상가에 활력을 더하고 외부계단을 통해 외부에서 직접 2층 진입이 가능하도록 하여 2층 상가의 활성화를 높였다. 포스트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과 미래를 보는 안목으로 새롭게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과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지면서 인기가 집중되고 있는 상가이다.

상업시설과 동시에 분양하는 아파트는 많은 것들이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여 편리함을 더한다. 경강선 이천역과 이천종합터미널,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 제2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을 이용하여 서울, 판교 등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롯데마트 이천점, NC백화점, 관고전통시장, 하나로마트 등 상업시설과 이천병원, 파티마병원 등 의료시설, 이천시청 등 관공서 등 각종 시설들이 인접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가 도보학세권에 위치해 있고 설봉초, 설봉중, 이천남초, 이천초 등 10개 초중고가 1.5km 내 위치해 있다. 안흥지와 온천공원, 중리천과 설봉산, 설봉저수지, 복하천 수변공원이 인접해 친환경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으며 휴게·녹지 공간을 갖춘 대규모 청소년생활문화센터와 내부 체육시설이 인근에 들어설 예정으로 풍부한 녹지환경을 자랑한다.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는 특화설계로 공간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최상층 스카이라운지 설계로 안흥동을 내려다보며 입주민간의 친목을 다질 수 있게 하였고, 최상층 세대에 테라스와 다락층을 함께 제공하여 개방감을 제공하면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최하층 세대에도 테라스를 제공하여 개방감을 높였다. 전용공간에도 특별함을 더하여 전세대 3면 발코니 설계로 3면 조망이 가능하게 하였고 확장형으로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더 효율적인 실내 환기를 위해 전세대 맞통풍구조를 설계하여 신선한 공기로 늘 쾌적함과 건강함을 선사한다.

안흥지를 보면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하여, GX룸 등 고품격 커뮤니티, 2개소의 커뮤니티 가든, 체험놀이시설인 퍼니힐, 키즈&맘 카페,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시설들로 입주민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십자형 외관의 49층 초고층 주상복합으로 지하7층~지상49층 규모로 총 180세대, 전용면적 84㎡ A, B, C 3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아파트와 상업시설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 방문예약을 받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