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메리어트와 두 번째 PLCC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가 메리어트와 함께 두 번째 글로벌 PLCC를 선보였다.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플랫폼 그룹장은 "지난해 출시한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국내 호캉스족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MZ세대를 중심으로 호텔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이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두 번째 상품을 기획했다"며 "향후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발맞춰 포스트 코로나 시기를 대비한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가 메리어트와 함께 두 번째 글로벌 PLCC를 선보였다. 지난해 3월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에 이은 후속작이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MZ세대를 타깃으로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클래식 신한카드(이하 메리어트 클래식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약 1억5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138개 국가에서 메리어트, 웨스틴, 쉐라톤, W, 리츠칼튼, 코트야드, 포포인츠 등 30개 브랜드, 7800여 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이다.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포인트 적립을 통한 무료 숙박 등의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한다.
‘메리어트 클래식 신한카드’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만큼 연회비는 낮추고,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기회를 늘려 일상의 소비가 여행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집중했다.
먼저 연회비 납부를 완료하고 연회비 주기 내 10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 연간 기프트(1만5000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연 1회 제공한다.
또한, 기본적립, 추가적립, 특별적립을 통한 다양한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담았다. 이용금액 1000원 당 1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기본 적립해주며, 전월 2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1000원 당 0.5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전 세계 메리어트 참여호텔에서 호텔 객실, 레스토랑, 스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이용금액 1000원 당 4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연간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적립되는 보너스 포인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연회비 주기 내 누적 500만원 이상 이용 시 1000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을 시작으로 누적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추가 1500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총 2500포인트), 누적 1500만원 이상 이용 시 추가 5000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총 75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메리어트 클래식 신한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카드 발급과 동시에 메리어트 실버 엘리트 등급(객실 상황에 따라 체크아웃 연장 우대 서비스 등 혜택)을 카드 보유 기간 동안 부여하며, 이용 실적에 따라 골드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밖에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라운지에서 무료 음료 서비스(월 최대 2잔, 연 최대 4잔),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서비스(연 2회)를 제공하며, 고객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크레딧(Elite Night Credit)을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0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고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VISA) 14만7000원, 국내전용 14만4000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플랫폼 그룹장은 “지난해 출시한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국내 호캉스족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MZ세대를 중심으로 호텔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이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두 번째 상품을 기획했다”며 “향후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발맞춰 포스트 코로나 시기를 대비한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신한카드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동차 튜낭 전문기업 모리스 ‘2023 올해를 빛낸 사회공헌 대상’ 수상 - 뉴스와이어
- SK, 아시아 자발적 탄소배출권 시장 확장에 앞장선다 - 뉴스와이어
- LG생활건강, 7년간 ‘CNP 프로폴리스 앰플’ 650만개 판매 돌파 - 뉴스와이어
- Wilshire Completes Acquisition of Lyxor U.S. - 뉴스와이어
- 윌셔, 릭소르 미국 인수 완료 - 뉴스와이어
- GS샵, 중소 협력사에 CCM 인증 지원… 3개 협력사와 CCM 인증 동반 획득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글로벌 수소 모빌리티 생태계 확산을 위한 다자간 MOU 체결 - 뉴스와이어
- 세계화되는 럭셔리 부동산의 미래… 호주, 뉴질랜드, 남아공, 영국에도 ‘eXP 럭셔리’ 런칭 - 뉴
- IDS-Veracio, 북미 지역 시추 및 다운홀 도구 기술 발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뉴스와이어
- Access Advance Announces Major Additions to its HEVC and VVC Patent Pools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