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5명의 대체카드? 세계적 명장 콘테 감독의 미션 임파서블, 손흥민 부상 공백 메우기

류동혁 2022. 1. 12. 06: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무리 세계적 명장이라도 골치 아플 수 밖에 없다.

풋볼런던은 12일(이하 한국시각)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이 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 이후 부상을 입은 손흥민의 대체 카드를 물색하기 위해 무려 5명의 선수를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지난 6일 첼시와의 경기가 끝난 다음날 손흥민은 다리 근육 부상을 호소했다.

지략가 콘테 감독은 손흥민의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 수립에 들어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흥민.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아무리 세계적 명장이라도 골치 아플 수 밖에 없다. 손흥민의 공백을 메우기는 정말 힘들다.

풋볼런던은 12일(이하 한국시각)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이 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 이후 부상을 입은 손흥민의 대체 카드를 물색하기 위해 무려 5명의 선수를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손흥민은 당분간 나오지 못한다. 다리 근육 부상이다. 영국 현지 매체에서는 '빠르면 2월 초, 늦으면 최대 5주까지 부상 회복이 걸릴 수 있다'고 했다.

지난 6일 첼시와의 경기가 끝난 다음날 손흥민은 다리 근육 부상을 호소했다.

당분간 손흥민은 나오지 못한다. 올 시즌 토트넘 실질적 에이스였다.

당연히 공백을 메우긴 쉽지 않다. 지략가 콘테 감독은 손흥민의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 수립에 들어갔다. 단, 마땅치 않다.

무려 5명이 후보다. 후보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마땅한 대체 카드가 없다는 의미다.

풋볼 런던은 '베르바인, 로 셀소, 브라이언 길, 델리 알리, 윙크스를 놓고 손흥민의 빈 자리 대체 카드로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부상에서 돌아올 것으로 보이는 베르바인이 가장 강력한 대안. 하지만, 로 셀소는 해리 케인의 뒤에서 공격을 지원할 수 있고, 리버풀전에서 인상적 활약을 펼친 알리 역시 후보 중 하나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포승줄에 묶인 조영남..“윤여정에 다시 전화 온다면 내가 바람을..”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성매매+아동학대”..김선경, 무속인 가스라이팅 사건에 분노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