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7번 사업실패+사채 7억 소문나 지나가던 아줌마가 때려"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봉원이 사업실패와 빚이 알려지며 지나가는 아줌마에게 맞은 적도 있다고 말했다.
1월 1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개그맨 이봉원, 박준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돌싱포맨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는 이봉원과 박준형을 손님으로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봉원이 사업실패와 빚이 알려지며 지나가는 아줌마에게 맞은 적도 있다고 말했다.
1월 1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개그맨 이봉원, 박준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돌싱포맨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는 이봉원과 박준형을 손님으로 맞았다. 이봉원은 결혼한 지 29년차, 박준형은 17년차. 이상민은 이봉원에게 “29년 살았는데 몇 번은 저희와 함께 해도 될 뻔한 적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떻게 무사하신 거냐”고 질문했다. 탁재훈은 “그냥 빈 것 아니냐. 계속 잘못하는 이미지인데”라고 추측했지만 이봉원은 “빌지는 않았다”고 답했다.
이봉원은 7번 사업 실패했고 사채까지 7억 원의 빚을 진적도 있다고. 이상민은 “무려 7번이나 사업실패, 손만 대면 쪽박치는 스타로 꼽히는데 어떻게 극복했냐”고 질문했고 이봉원은 “다 옛날이야기다”며 “연예인이 사업을 모르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실패하면서 노하우가 쌓이는 거다. 방송하면 또 돈을 벌 수 있으니까 소위 말해 절박함이 약했다”고 답했다.
김준호는 “형님은 사업 실패해도 당당했다”고 이봉원의 평소 모습을 말했고, 이봉원은 “속은 쓰려도 겉으로는. 집에서도 전혀 티 안 냈다. 손 벌리지도 않고”라고 대답했다. 또 이봉원은 “한 때 애 엄마가 내 소재를 많이 털었다. 한 번은 하지 말라고 했다. 너무 사람들이. 지나가다 아주머니가 막 때리고 그러니까”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유재석도 못 알아볼 아찔한 자태‥트임 드레스로 반전매력
- ‘주상욱♥’ 차예련, 야식도 분위기 넘치네 “청양고추 넣은 꽃게라면”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질투할 애플힙 인증샷 “너무 예뻐서…”
- “갤러리 같아” 이다해 럭셔리 자택 공개, 스위트홈 침실→널찍·모던 거실까지 ‘전참시’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
- 모모랜드 주이, 의외의 글래머 비키니 몸매 공개‥美 플로리다 해변 사로잡네
- 송경아, 하와이 해변 비키니 입고 뽐낸 완벽 복근…톱모델 몸매가 이 정도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