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우수의원', 백선아 장근환 박은경 김영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주시의회 백선아, 장근환, 박은경, 김영실 의원이 '제7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11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도북부시-군의장협의회는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지방의회 의원을 10개 분야별로 30명을 선정해 시상했으며, 남양주시의회는 4개 분야에서 4명의 시의원이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남양주=강근주 기자】 남양주시의회 백선아, 장근환, 박은경, 김영실 의원이 ‘제7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11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도북부시-군의장협의회는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지방의회 의원을 10개 분야별로 30명을 선정해 시상했으며, 남양주시의회는 4개 분야에서 4명의 시의원이 선정됐다.
백선아 의원은 행정사무 전반에 관해 폭넓게 점검하고 행정의 잘못된 부분을 지적하며 합리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등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감사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장근환 의원은 시민 목소리를 폭넓게 수렴하고 문제점을 확인하며 행정사무감사에서 행정개선을 적극 요구하는 등 시민 복지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개선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박은경 의원은 예산 사용에 대한 철저한 감시를 통해 예산낭비를 미연에 방지하고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예산 사용이 이뤄지도록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예산절감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김영실 의원은 동료의원과 적극적인 연구와 토론 활동을 통해 의정활동 전문성 향상을 도모하고 장애인 권익 보호와 주민 민원 해결에 꾸준히 활동한 점을 인정받아 의정연구발전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미숙 "'뽕' 찍으며 많이 싸워…배드신은 대역으로"
- '3월 이혼' 이시영, 전남편 둘째아이 임신 "시험관 시술…상대방은 동의 안 해"
- 서장훈, 이상민 축의금 300만원 쾌척 "부자는 달라"
- "성관계 중 살해 뒤 시신 냉동"…60대 동성커플 살해한 포르노 크리에이터
- "아내 집에 안 오길래 주차장 가봤는데…차안에 애인과 알몸으로"
- '그알' 거제 시멘트 암매장 사건···범인 가족 "그 여자 때문에"
- "심각한 부작용"…무허가 발기부전제 먹고 입원한 20대男
- 인천 맨홀 속 오수관로서 실종된 50대 숨진 채 발견(종합)
- 尹 넉 달만에 재구속 기로…영장심사 운명 쥔 남세진 부장판사 누구
- 카리나, 정치색 논란 고개 숙였다 "너무 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