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성덕임이 환생하면 이런 모습? 청바지 패션에 미모는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세영이 일상 사진을 공유하면서 팬들의 반응이 쏟아졌다.
배우 이세영은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세영의 평범한 일상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이세영은 옅은 청바지에 브라운 컬러의 가디건을 세트로 입었고, 수수한 메이크업과 단발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이세영이 일상 사진을 공유하면서 팬들의 반응이 쏟아졌다.
배우 이세영은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세영의 평범한 일상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이세영은 옅은 청바지에 브라운 컬러의 가디건을 세트로 입었고, 수수한 메이크업과 단발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진짜 막 찍어도 화보당" "옷소매 정주행 하고 있는데 너무 예뻐요" "새해 들어 더 아름다워져" "너무 예쁜 덕임씨" "잔머리마저 예쁘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이세영은 최근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궁녀 성덕임으로 분해 열연했고, 이산을 연기한 이준호와 호흡을 맞췄다. '옷소매'는 마지막 17회에서 최고 시청률 17.4%(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고, 이세영은 궁녀부터 의빈 성씨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연기력에 대한 호평이 끊이지 않았다.
/ hsjssu@osen.co.kr
[사진] 이세영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