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새 앨범 'Devil'로 들려줄 다채로운 보컬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새 솔로 앨범 'Devil'(데블)로 다채로운 보컬 매력을 들려준다.
오는 13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최강창민이 작사한 타이틀 곡 'Devil'과 'Alien'(에일리언)을 비롯해 'Fever'(피버), 'Maniac'(매니악), 'Dirty Dancing'(더티 댄싱), 'Airplane Mode'(에어플레인 모드)까지 최강창민의 뛰어난 가창력과 다채로운 음색을 만날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새 솔로 앨범 ‘Devil’(데블)로 다채로운 보컬 매력을 들려준다.
오는 13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최강창민이 작사한 타이틀 곡 ‘Devil’과 ‘Alien’(에일리언)을 비롯해 ‘Fever’(피버), ‘Maniac’(매니악), ‘Dirty Dancing’(더티 댄싱), ‘Airplane Mode’(에어플레인 모드)까지 최강창민의 뛰어난 가창력과 다채로운 음색을 만날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Dirty Dancing’은 처음 본 순간 매력을 느낀 상대와 춤을 추며 가까워지는 과정을 시선의 흐름에 따라 감각적으로 그린 라틴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최강창민의 허스키하고 섹시한 음색이 곡의 아슬아슬하고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더한다.
또 다른 수록곡 ‘Airplane Mode’는 몽환적이고 편안한 분위기의 이지리스닝 팝 곡으로, 최강창민의 부드럽고 나른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가사에는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듯 핸드폰은 잠시 내려두고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과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한편 최강창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vil’은 1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시, 글래머스한 S라인 몸매..치명적 시크 눈빛
- 김호중, 앨범 누적 판매량 109만장..솔로가수 중 2위
- 장원영, 치명적인 아우라에 신이 내린 비율
- 마마무 솔라, 도발적 S라인+꿀벅지로 시크한 섹시美
- 조이현, 깜찍+러블리 매력..상큼 발랄
- [속보] 김범석 쿠팡 의장 첫 사과 ″질책 겸허히 받아들여…철저히 쇄신″
- 정청래 ″윤석열 노답인생…교도소서 잘 사시길″
- ″김병기 배우자 업무추진비 의혹 수사″ 고발장…30일 입장 발표
- 너 때문에 서울대 나온 아들과…며느리 흉기로 찌른 시아버지 2심도 징역 3년
- 대통령실 참모, 내년 지방선거 출마 움직임…10여 명 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