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우,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강민석 역 캐스팅
손봉석 기자 2022. 1. 11. 21:59
[스포츠경향]

소속사 LEAD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재우가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 극본 제이, 김율/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에 캐스팅됐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11일 전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다.
이재우가 맡은 “강민석”은 법무법인 KMS의 대표 변호사로서 자신을 찾는 힘없는 의뢰인을 무시하지 않고 경청하며 사명감과 승부욕이 강해 억울한 사람은 결코 못 지나치는 매력적인 변호사 역을 맡았다. 극 중 김희우(이준기)에 조력자로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 이재우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는 어떤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최근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 출연하여 미술관 카페 운영 책임자로 개성 만점 캐릭터역을 열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재우가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흑백요리사2’ 최강록 최종 우승…백종원·안성재 만장일치
- 장원영, 장미꽃 100송이에 손종원 태그
- “한국어·영어 딴판” 다니엘 눈물에 외신도 집중 조명
- [인터뷰]김의성 “‘모범택시’로 2년마다 이미지 세탁”
- ‘자해 시도’ 권민아, 인스타 복구해 “그냥 관심 꺼 주세요”
- 박나래 전 매니저, 거짓말 의혹 반박··· 주변인은 “하대 없었다” 엇갈린 증언
- ‘재산 600억설’ 전현무 “원룸서 시작해 강남 아파트까지 매매” (사당귀)
- [종합] ‘모범택시3’ 윤석열 계엄 긁!…최고 16.6% 불꽃쇼로 막내렸다
- 박유천 ‘세월 폭격’ 맞았다, 팬들도 못 알아볼 정도
- 손태영, ♥권상우 베드신에 솔직 심경 “신혼 초 많이 싸워…배신감” (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