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우,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강민석 역 캐스팅
손봉석 기자 2022. 1. 11. 21:59
[스포츠경향]
소속사 LEAD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재우가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 극본 제이, 김율/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에 캐스팅됐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11일 전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다.
이재우가 맡은 “강민석”은 법무법인 KMS의 대표 변호사로서 자신을 찾는 힘없는 의뢰인을 무시하지 않고 경청하며 사명감과 승부욕이 강해 억울한 사람은 결코 못 지나치는 매력적인 변호사 역을 맡았다. 극 중 김희우(이준기)에 조력자로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 이재우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는 어떤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최근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 출연하여 미술관 카페 운영 책임자로 개성 만점 캐릭터역을 열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재우가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JK김동욱, 정통망법 위반 피고발···“유승준처럼 조치해야”
- [종합] 김준호 소속사 대표 불륜 의혹…걸그룹 해체·소속사 폐업까지
- [전문] ‘엑소 출신’ 타오, 생리대 이물질 검출 논란에 밝힌 입장
- 최재원 “가문의 영광”···이재명 대통령 첫 표창 수상
- [스경X이슈] DJ 소다, 탈색 부작용으로 충격 삭발···“머리 전체가 뿌리부터 녹아내려”
- [전문] ‘AV배우 만남’ 주학년, 더보이즈 탈퇴한다 “사안 심각해”
- 약물 운전 의혹 이경규, 경찰 “국과수에 약물 감정 의뢰”
- [전문] 황정음, 43억 코인 모두 팔았나···“횡령액 모두 변제”
- 김혜수, 한남 80억 빌라 샀다···현금 매입
- 박나래, 새 프로필 공개…다이어트 후 물오른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