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미수 부친 "아이 엄마 억장 무너져..추측 자제 부탁" [전문]
고 김미수의 아버지는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지난 5일 세상을 떠난 김미수 배우 아빠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는 "7일 발인을 하고 추모공원에 안치하고 어제는 삼우 미사를 드리고 다시 한번 추모공원에 다녀왔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 현실에 지금도 손이 부들부들 떨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각종 포털 기사와 댓글들을 보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나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 걸 볼 수 있다"라며 "아이 엄마가 그걸 보고 억장이 무너지는 듯한 반응을 보여 너무 걱정된다. 그러니 추측성 글을 올리는 걸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부탁했다.
또한 "(딸이 출연한) 다른 드라마는 응원 글을 올렸는데 JTBC 드라마 '설강화'만 올리지 않은 게 '역사 왜곡 논란이 부담스러워서가 아닐까?'하고 해석한다"라고 일부 유튜브의 주장을 언급하며 "다른 건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설강화'는 페이스북에 올려서 나온 오해 같다"라고 밝혔다.
그는 "그동안 '설강화' 관련 글에 대해 제 생각을 올리지 않은 것은 혹시나 딸이 출연하는 드라마에 또 다른 논란을 불러올까 봐서였다"라며 "이제는 저의 솔직한 생각을 올릴 수 있을 것 같다. 지금은 경황이 없어 객관성을 유지하고 글을 쓸 수 있을지 의문이 생겨 추후 상황이 정리되면 '설강화'에 대한 입장을 올리도록 하겠다"라고 했다. 마지막으로는 "딸과 저희 가족에게 보내주신 많은 위로와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미수는 지난 5일 세상을 떠났다. 장례는 비공개로 조용히 치러졌으며 7일 발인 후 경기도 하늘안 추모공원에서 영면에 들었다. 당시 소속사 측은 "김미수가 이날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낸다"라고 밝혔다.
김미수는 최근 JTBC 드라마 '설강화:snow drop'에서 은영로(지수 분)의 기숙사 룸메이트이자 운동권 학생 여정민 역을 연기했다.
지난 5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김미수 배우의 아빠입니다. 7일 발인을 하고 추모공원에 안치하고 어제는 삼우 미사를 드리고 다시한번 추모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 현실에 지금도 손이 부들부들 떨립니다.
제가 지난해 12월 대구광역시 주최 지방분권 시놉시스 공모전에 당선 되었을때 같이 부둥켜 안고 기뻐해주던 딸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그런데 각종 포털 기사와 댓글들을 보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나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아이 엄마가 그 글들을 보고 억장이 무너지는 듯한 반응을 보여 너무 걱정됩니다. 그러니 추측성 글을 올리는 걸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래 올라온 유튜브 내용 중 잘못된 사실을 바로잡아 드립니다. 다른 드라마는 응원의 글을 올렸는데 설강화만 올리지 않은게 역사왜곡 논란이 부담스러워서가 아닐까? 하고 해석을 하시는데, 다른건 인스타에 올렸고 설강화는 페북에 올려 나온 오해가 아닌가 합니다. 그동안 설강화 관련 글에 대해 본인의 생각을 올리지 않은 것은 혹시나 딸이 출연하는 논란의 드라마에 올린 글이 또다른 논란을 불러 올까봐서였는데 이제는 저의 솔직한 생각을 올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금은 아직도 경황이 없어 객관성을 유지하고 글을 쓸 수 있을지 의문이 생겨 추후 상황이 정리가 되면 설강화에 대한 본인의 입장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딸의 연기 활동 이후, 딸의 권유로 2019년 2월 경부터 시나리오, 대본 등을 쓰며 기승전결 카페 애용자이면서 노량진 공무원 학원에서 한국사를 강의하는 강사입니다.
딸과 저희 가족에게 보내주신 많은 위로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딸 바보 미수 아빠가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우리 예진이'..'현빈♥' 손예진, 끝없는 선물에 감동
☞ 만삭 안 믿겨..'둘째 임신' 황정음, 미모 실화?
☞ 8살 연상 남편, 사실 22살 연상+아들도 있어 '충격'
☞ 장동민, 6살 연하 신부 드디어 공개..미모가 그만
☞ 장윤주, 속옷 차림 대방출..카메라 의식 않고 과감하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외모 강박 고백 "폭식·굶기 반복..5일 굶은 적도"- 스타뉴스
- "우리 예진이'..'현빈♥' 손예진, 끝없는 선물에 감동- 스타뉴스
- 만삭 안 믿겨..'둘째 임신' 황정음, 미모 실화?- 스타뉴스
- 8살 연상 남편, 사실 22살 연상+아들도 있어 '충격'- 스타뉴스
- 장동민, 6살 연하 신부 드디어 공개..미모가 그만- 스타뉴스
- 장윤주, 속옷 차림 대방출..카메라 의식 않고 과감하네-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