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머그] '이을용 아들' 이태석, 황선홍호 합류..02년생 태석이는 '을용타'를 알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23세 이하 축구 대표팀에서 '이을용의 아들' 이태석 선수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일 월드컵에서 황 감독의 골을 도왔던 아빠처럼 특급 도우미를 꿈꾸고 있는데요.
이태석은 '을용타 사건'을 아냐는 질문에 알고 있다고 답하며, 아버지를 빼닮은 투쟁심으로 아시안게임 3연패를 노리겠다는 각오를 다졌습니다.
과연 이태석 선수는 아버지 이을용처럼 한국 축구의 레전드가 될 수 있을까요? 〈스포츠머그〉에서 이태석 선수의 인터뷰를 전해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23세 이하 축구 대표팀에서 '이을용의 아들' 이태석 선수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일 월드컵에서 황 감독의 골을 도왔던 아빠처럼 특급 도우미를 꿈꾸고 있는데요. 이태석은 '을용타 사건'을 아냐는 질문에 알고 있다고 답하며, 아버지를 빼닮은 투쟁심으로 아시안게임 3연패를 노리겠다는 각오를 다졌습니다. 과연 이태석 선수는 아버지 이을용처럼 한국 축구의 레전드가 될 수 있을까요? 〈스포츠머그〉에서 이태석 선수의 인터뷰를 전해드립니다.
(구성·편집: 박진형 / 영상취재: 박승원 / 제작: D콘텐츠기획부)
박진형 PD,최희진 기자chnovel@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투기 추락 순간 포착…노후 기종 또 사고나
- 광주 아파트 신축 공사장 외벽 '와르르'…3명 부상
- “이런 경우는 처음…” 조승우, 뮤지컬 시상하다 '동공 지진'
- '박규리 전 남친' 송자호, 알고보니 7세 아닌 12세 연하…국회의원 출마 선언
- '단 1초도 지체할 수 없다'…긴박한 조종사 구출 순간
- “아름다운 삶”…'깐부 할아버지'가 전한 '승자'의 의미
- 코난인가? 전국 어디든 사건사고 현장에 나타나는 사람의 정체
- 마트 5층 벽 뚫고 추락해 차량 덮친 택시, '70km/h'였다
- “큰 사건 일으켜 사형받고 싶었다”…도쿄 도심서 한밤중 인질극
- 매달 2천만 원 빚에 일가족 극단 선택, 4살 아이만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