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 주택도시보증공사에 감사패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희(왼쪽 두번째) 농협중앙회장이 10일 서울 중구 농협 본관에서 농업인 주거복지 안정 등에 기여한 권형택(세번째) 주택도시보증공사 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성희 회장은 "평소 농업인 주거복지 증진을 위한 금융지원에 힘써 주신 주택도시보증공사 권형택 사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농협은 주택도시보증공사와 긴밀히 협력해 농업인 주거안정 및 지역 간 금융 불균형 해소를 통해 함께 살고 싶은 농촌을 구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이성희(왼쪽 두번째) 농협중앙회장이 10일 서울 중구 농협 본관에서 농업인 주거복지 안정 등에 기여한 권형택(세번째) 주택도시보증공사 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축협과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지난해 보증업무 취급기관 확대 및 서민주거안정을 위한 보증상품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이르면 2022년 하반기부터 농업인 및 농촌 거주 고객의 신규 주택구입 및 임차 관련 대출 지원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성희 회장은 “평소 농업인 주거복지 증진을 위한 금융지원에 힘써 주신 주택도시보증공사 권형택 사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농협은 주택도시보증공사와 긴밀히 협력해 농업인 주거안정 및 지역 간 금융 불균형 해소를 통해 함께 살고 싶은 농촌을 구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서울시 ‘시장 퇴장 조례’ 재의요구 결정…시의회와 충돌 불가피
- (영상)주차장서 아이들이 '쾅'…부모는 "합의금 70만원 달라"
- 박재범, 카카오엔터 손잡고 새 기획사 설립하나
- 윤석열 "아이 태어나면 매월 100만원 부모급여"[일문일답]
- 정용진 보란 듯..."아듀 별다방" vs "☆ 커피 마셨다"
- [단독]'男후배 성폭력'…검찰, 우슈 전 국가대표 불구속 기소
- "헉, 마통 이자가…" 놀란 소비자, 원금상환 나섰다
- 제2의 아이유 꿈꾸나…윤종신이 찍은 LG 가상인간 싱어송라이터 '래아'
- "건강했던 오빠, 부스터샷 접종 후 사망..비통하고 원통"
- 사태 수습 나선 정용진…北 미사일 글 삭제·게시물도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