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유니버시티 챌린지 대상에 부경대 임종덕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철강협회 철강산업인적자원개발협의체(철강 SC)는 11일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에서 2021년도 스틸 유니버시티 코리아 챌린지 대회 학생부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한 스틸챌린지 대회는 세계철강협회(WSA) 산하 교육기관인 스틸 유니버시티에서 보유하고 있는 철강 제조공정별 조업 시뮬레이션 모듈을 활용, 온라인 모의조업 경연을 하는 대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한 스틸챌린지 대회는 세계철강협회(WSA) 산하 교육기관인 스틸 유니버시티에서 보유하고 있는 철강 제조공정별 조업 시뮬레이션 모듈을 활용, 온라인 모의조업 경연을 하는 대회다.
세계철강협회와 공동으로 개최한 이번 대회에서는 세계 90개 대학에서 812명이 참여했으며 국내에서는 총 14개 대학 262명이 참여했다. 부경대 임종덕 학생이 국내 참가자 중 1등으로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해 철강협회 회장상 및 상금 200만원을 받았다. 권역별 우승자에게는 월드챔피언십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임종덕군은 동아시아 권역 우승을 차지해 동아시아, 서아시아, 북아시아, 유럽·아프리카, 미주 5개 권역 우승자가 참가하는 오는 4월 월드챔피언십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