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안창환♥장희정, 연기 선후배 부부 민낯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합류를 알린 연기파 부부 안창환♥장희정의 첫 예고가 공개됐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는 배우 안창환과 장희정이 새 운명부부로 합류해 결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배우라는 같은 직업을 가진 두 사람은 어떤 일상을 보여줄지, 최초로 공개되는 배우 부부 안창환♥장희정의 결혼생활은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는 배우 안창환과 장희정이 새 운명부부로 합류해 결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안창환은 아내 장희정에 대해 “세 살 누나. 한참 선배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그런 장희정의 박력 매력이 엿보였다. 집에서 홈트레이닝 중인 안창환에게 “누나만 믿고 따라오라고”라며 열혈 지도(?)에 나선 것. 3살 차이 연상연하이자 연기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의 결혼생활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장희정의 열정적인 일상 역시 공개됐다. 장희정은 “연기를 하면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모르니까 기본은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무용이든 운동이든 다양하게 해봤다. 계속 그렇게 산 것 같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장희정은 “나는 변함없이 하고는 있는데 일이 안되고 이런 게 계속 이어지니까 어쩌면 나에게 기회가 오지 않을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이라며 데뷔 20년 차를 넘긴 배우로서의 고민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안겼다.
배우라는 같은 직업을 가진 두 사람은 어떤 일상을 보여줄지, 최초로 공개되는 배우 부부 안창환♥장희정의 결혼생활은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자랑스러운 母 되고파”..개그우먼 이수지, 결혼 3년만 임신
- `맘마미안` 김동현 "파이터 데뷔 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했다"
- 이혜성 "외모강박과 싸운 20대...폭식·단식에 몸도 정신도 망가져"
- 뮤지컬배우 카이, `지킬앤하이드` 뉴캐스트 전격 합류
- ‘나는 솔로’, 4대1 데이트 주인공 솔로남 누구?
- ‘최우수상’ 김남길 “김성균과 베스트 커플상 원했는데...아쉬워”[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
- “큰 상 감사”...김준호 장민호 최우수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최연소 god팬’ 유나 “윤계상, 내가 연락하면 30초안에 답장” (‘전참시’) - 스타투데이
- 김재영·남지현, 男女 최우수연기상 수상...“박신혜·장나라에 감사”[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
- 이준 이영지 우수상 “세상에 이로운 매개체 될 것”[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