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김영희 "임신 아냐..산전 검사만 받은 것" 해명
김영웅 온라인기자 2022. 1. 11. 17:05
[스포츠경향]
코미디언 김영희가 임신 소식에 대해 정정했다.
김영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산전검사도 해주시고 피부관리까지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영희, 윤승열 부부의 행복한 일상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신혼다운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김영희는 “열심히 살자 우리. 뛰지 말고 앞 뒤 옆 다 둘러보면서 고마운 사람들 좋은 사람들 생각하면서 천천히 걸어보자”고 덧붙였다.
김영희의 게시글에 작은 해프닝도 발생했다. 그의 글을 본 일부 누리꾼이 김영희가 임신을 했다고 오해를 한 것. 이에 김영희는 오해를 바로잡기 위해 직접 댓글을 남겼다. 그는 댓글을 통해 “오해가 있었다. 산전검사받으러 간 것 뿐인데 축하할 일이 겹쳐 버렸다”고 해명했다.
한편, 김영희는 지난해 1월 10살 연하 프로 야구선수 윤승열과 결혼했다.
김영웅 온라인기자 hero@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이진호 불법 도박 자수에 소환된 이수근·양세형…★불법도박의 역사
- [종합] 오나미 “뇌혈관 손상→안면 마비…♥박민 간병에 2세 간절해져” (슈돌)
- 하준수♥ 안가연, 결혼… 또 하나의 개그맨 커플 탄생
- [종합] 장신영, 또 사과 “남편 발가벗겨져···죄송스럽기도” (미우새)
- ‘난임 극복’ 박수홍♥김다예, 녹화 중 딸 출산…긴급 병원行
- [종합] 제시, 결국 경찰에 고발당했다…팬 때린 가해자 은닉했나
- [스경X이슈] 팬덤의 힘은 강했다… 승한, 라이즈 합류 이틀 만에 탈퇴
- 신정환, 아찔한 교통사고 당했다 “졸음운전 차량과 추돌→병원 신세”
- 현아♥용준형, 청사초롱 밝힌 야외 웨딩에 초미니 드레스까지 ‘핫이슈’
- 한선화, 송지은♥박위 결혼식 불참 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