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권율 "마지막 연애 4년 전, 이상형 요리·스포츠 잘하는 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권율이 출연해 자신의 연애사와 이상형을 솔직하게 밝힌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권율이 출연해 솔직한 연애ㆍ결혼관을 공개하며 박하선이 주선한 소개팅 비화를 털어놓는다.
박하선과 권율의 흥미진진한 결혼 연애 이야기는 11일 오후 10시 40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권율이 출연해 자신의 연애사와 이상형을 솔직하게 밝힌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권율이 출연해 솔직한 연애ㆍ결혼관을 공개하며 박하선이 주선한 소개팅 비화를 털어놓는다.
이날 권율은 마지막 연애를 묻자 “4년 정도 됐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박하선은 “드라마를 1년 넘게 같이하는 동안 쭉 여자친구가 없어 보이더라”며 “그래서 소개팅도 주선하려고 했는데 안 나가려고 하더라”고 폭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권율은 “축구 농구를 너무 좋아해서 남자 선후배들만 만나게 된다”고 소개팅을 거절한 비화를 밝혀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이어 권율은 이상형 질문에 “요리와 축구를 좋아해서 요리 배틀과 함께 공놀이를 할 수 있는 여자가 좋다”고 밝혔다. 이에 멤버들은 “송은이가 요리도 잘하고 온갖 공놀이를 다 잘한다”라고 외쳐 권율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권율은 “언제 같이 볼 한 번 차시죠”라며 송은이에게 뜻밖의 데이트를 신청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고.
박하선은 남편 류수영의 남다른 외조를 자랑했다. 그는 “결혼과 출산을 하면서 2년 정도 공백이 생겼는데, 복귀 후 일이 많아졌을 때 남편이 밥도 잘 차려주고 아이도 잘 돌봐주더라”라며 남편의 사랑꾼 면모를 과시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남편이 요리 프로그램을 하면서 주방을 점령했다. 계속 레시피 테스트를 해야 해서 하루에 시식만 60번 한 적도 있다”고 밝혀 흥미를 더했다는 후문.
박하선과 권율의 흥미진진한 결혼 연애 이야기는 11일 오후 10시 40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자랑스러운 母 되고파”..개그우먼 이수지, 결혼 3년만 임신
- `맘마미안` 김동현 "파이터 데뷔 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했다"
- 이혜성 "외모강박과 싸운 20대...폭식·단식에 몸도 정신도 망가져"
- TXT ‘혼돈의 장: 프리즈’, 2021년 미국 내 5번째 최다 판매 앨범
- 이찬원, 서울 앵콜 공연 전석매진 기염
- 장나라, ‘2024 SBS 연기대상’ 대상...“믿기지 않아” 폭풍 눈물(종합) - 스타투데이
- 유재석 류수영 전현무 김종민 이찬원 올해의 예능인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박신혜, 디렉터즈 어워드 수상...“항상 응원해 준 ♥최태준 감사” 눈물[2024 SBS 연기대상] - 스타
- ‘불후의 명곡’ 최고의 프로그램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드레스 때문에 정신 혼미”...전미도, 솔직한 최우수상 소감[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