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임대료 지원 청년 창업자 10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파주시는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창업 초기 청년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청년 창업자 임대료 지원 사업' 상반기 참여자 1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청년 창업자 임대료 지원 사업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참여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참여자는 사업초기 안정적 정착을 위해 6개월간 임대료 50%(월 최대 50만원) 지원과 창업 역량강화 교육 지원 등을 받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주=뉴스1) 박대준 기자 = 경기 파주시는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창업 초기 청년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청년 창업자 임대료 지원 사업’ 상반기 참여자 1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파주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만19~34세 이하 청년으로, 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일로부터 1년 이내 파주시 사업장을 운영하는 창업자면 신청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대규모 점포 및 주류판매 식‧음료업 등의 업종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관내 전통시장 7개소 내 창업자는 우대한다.
청년 창업자 임대료 지원 사업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참여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참여자는 사업초기 안정적 정착을 위해 6개월간 임대료 50%(월 최대 50만원) 지원과 창업 역량강화 교육 지원 등을 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파주시 청년정책담당관 청년일자리팀에 문의하면 된다.
dj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모텔 살인' 20대 여성 신상 비공개에도…온라인선 '신상털이' 조짐
- "제 회사 근처에 집 마련해준 시부모…사표 쓰고 싶은데 안 되겠죠?"
- "불륜은 인간쓰레기" 외치던 남편, 안방서 하의 벗고 딴 여자와 영상통화
- 때아닌 '금수저 논란' 최가온…"흙·금수저와 무관한 '인간 승리'"
- 국고로 들어갈 뻔한 '로또 1등'…지급 마지막 날 13억원 주인 나타났다
- '나혼산' 꽃분이, 무지개다리 건넜다…구성환 "미안하고 사랑해"
- "연애 4년, 상견례 전 '빚 얼마냐' 물었더니 '왜 그리 계산적이냐'는 남친"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언급에 "핑클이 선배…친해질 기회 없었다"
- '시상식 단골 MC' 신동엽 "예전 사귀던 연예인들 자리 바꾸려고 난리"
- 엄마에게 버림받자 인형 꼭 안고 사는 새끼 원숭이 '애틋'[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