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오늘(11일) '정답은 없다' 무대 최초 공개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장민호는 11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해 신곡 '정답은 없다' 무대를 꾸민다.
이날 장민호는 지난 6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의 수록곡 '정답은 없다'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장민호가 출연하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민호는 11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해 신곡 '정답은 없다' 무대를 꾸민다.
이날 장민호는 지난 6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의 수록곡 '정답은 없다'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신곡을 통해 '레트로트'에 도전한 장민호는 라이브는 물론,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발휘하며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세이 ep.1'은 장민호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인 만큼,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다섯 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보에는 조영수, 뮤지,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선민, 최재은 등 가요계 내로라하는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장민호와 음악적 시너지를 자아냈다.
'정답은 없다'는 레트로 뮤직의 선두주자 뮤지가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80년대 유로 댄스 장르를 트로트와 결합해 '레트로트'라는 새로운 사운드를 완성했다. 모든 세대의 공감을 아우르는 댄서블하고 중독성 있는 음악이 듣기만 해도 흥을 유발한다.
장민호가 출연하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공개’ 유깻잎 “첫 데이트” 물오른 미모
- [단독] 강예원, 배우 아닌 프리지아 매니저로 ‘전참시’ 출연
- 쥬얼리 김은정 결혼, 8년 만난 남친과 웨딩 화보 공개 [DAY컷]
- 육준서 “고교생 때 팬클럽 존재, 교문 이용불가” (호적메이트)
- 김호중, 앨범 누적 판매량 109만장…백현 이어 솔로 2위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배인혁, 김지은 저고리 찢고 난리…시작부터 악연 (체크인 한양)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