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강사와 메타버스서 1:1 전화 영어한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영어선생님'으로 불리는 민병철〈사진〉 교수가 주축이 돼 서비스하는 전화영어 브랜드인 민병철유폰은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Gather Town)을 활용한 '유폰랜드'를 최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메타버스에서 즐기는 1:1 영어회화라는 콘셉트를 내건 민병철유폰은 이달 31일까지 가상공간을 접속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외국인강사와의 1:1 영어회화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상수 기자] ‘국민 영어선생님’으로 불리는 민병철〈사진〉 교수가 주축이 돼 서비스하는 전화영어 브랜드인 민병철유폰은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Gather Town)을 활용한 ‘유폰랜드’를 최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유폰랜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현실에서 현실영어 감각을 키울 수 있는 가상의 여행공간이다.
메타버스에서 즐기는 1:1 영어회화라는 콘셉트를 내건 민병철유폰은 이달 31일까지 가상공간을 접속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외국인강사와의 1:1 영어회화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치기로 했다.
민병철유폰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가상의 공항과 라운지, 호텔에서 실제로 해외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된다. 이 공간에서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까지 외국인 강사와 자유롭게 영어로 1:1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특히 영어회화 초보자라고 해도 호텔과 라운지 곳곳에 배치된 영어표현 가이드를 통해 외국인강사와 자유롭게 환담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외국인 강사와의 가상공간을 통한 직접 소통으로, 새해 영어회화 능력을 키우려는 이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민병철유폰 측은 설명했다.
유영규 민병철유폰 담당자는 “유폰랜드를 출발점으로 해 향후 학습자들에게 메타버스 공간에서 외국인강사와의 다양한 영어회화 경험을 제공키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병철유폰은 메타버스 공간에서의 외국인 강사와의 1:1 영어회화 경험 뿐 아니라 다양한 미션 인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여행 상품권과 치킨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전화영어 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민병철유폰은 외국인 강사전원이 TESOL(영어가 외국어인 사람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교수법) 단기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지난해 8월에는 독보적인 발음교정솔루션을 도입해 학습자가 스스로 발음연습을 할 수 있도록하는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또 무제한 수업제공과 수업 10분 전 취소 시 100% 보강, 100여개 과정 무제한 구독 서비스 등 혁신적인 기능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다.
killpas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뺨에 물집 생긴 5살 딸, 엉터리 치료로 피부 괴사”
- 브라질 협곡 놀러갔다 '절벽 우르르'…관광객 최소 10명 사망 [영상]
- [단독] “다 등신됐다” 민원 낸 이용자에 공개 욕설한 청소년센터장
- ‘큰절 거부’ 에버글로우 이런, 돌연 중국행
- [영상] 英서 1억8000만년 전 10m 크기 어룡 화석 발견…사상 최대
- 정용진 “군대 안 갔다 오면 멸공 못하나···사업가로 살 것”
- 10분간 두번 죽음 피한 ‘천운의 사나이’…경비행기 추락→열차 충돌
- “삼성 무시하더니” 애플빠 애태우는 ‘이것’ 물건너가나?
- “월 1000만원 넘게 벌어요” CEO보다 귀한 몸 ‘이것’ 뭐길래
- “배신감 느껴, 피눈물 난다” 반토막 카카오, 원성의 ‘곡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