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아, ♥재벌 사모님은 다르네.. 명품 C사템 '풀 세팅'.. 럭셔리 일상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주아가 근황을 전했다.
신주아는 11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요새 다 이렇게 찍는 거 맞나요?", "마스크 벗는 그날이 오기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주아는 '올 화이트 패션'으로 고급스러운 미팅룩을 완성했다.
특히 신주아는 통창이 돋보이는 럭셔리한 공간에서 거울 셀카를 촬영했으며 여배우의 우월한 아우라와 남다른 비율을 뽐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배우 신주아가 근황을 전했다.
신주아는 11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요새 다 이렇게 찍는 거 맞나요?”, “마스크 벗는 그날이 오기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주아는 ‘올 화이트 패션’으로 고급스러운 미팅룩을 완성했다. 신주아는 일명 ‘빵모자’와 C사 명품 귀고리, 의상을 착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신주아는 통창이 돋보이는 럭셔리한 공간에서 거울 셀카를 촬영했으며 여배우의 우월한 아우라와 남다른 비율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신주아는 2014년 태국의 재벌 2세이자 사업가인 라차니쿤과 결혼해 태국에서 생활 중이다. 최근에는 한국으로 귀국,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hylim@osen.co.kr
[사진] 신주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