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에일리가 참여한 '상수리나무 아래' 글로벌 OST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김수지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 '상수리나무 아래'의 글로벌 OST를 발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상수리나무 아래'의 글로벌 OST 'Nobody else'는 오는 23일 18시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에일리가 참여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김수지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 ‘상수리나무 아래’의 글로벌 OST를 발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상수리나무 아래’의 글로벌 OST ‘Nobody else’는 여자주인공 ‘맥시밀리언’이 남자주인공 ‘리프탄’을 향한 사랑과 희망을 담은 R&B소울곡이다. 이번 OST는 글로벌 웹툰 팬들을 겨냥해 영어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가수 에일리가 직접 작사와 가창에 참여했다.
‘상수리나무 아래’의 글로벌 OST ‘Nobody else’는 오는 23일 18시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에일리가 참여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글로벌 OST는 ‘상수리나무 아래’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해 가수 제아가 부른 한국어 버전도 발매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11월 공개된 ‘상수리나무 아래’ 첫번째 OST는 가수 차은우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첫 번째 OST ‘Don’t Cry, My Love’는 발매 직후 멜론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올랐고, 웹툰 뮤직비디오 등도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리디 관계자는 “'상수리나무 아래'의 글로벌 고객에게도 작품의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이번 OST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가수 에일리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이번 ‘Nobody else’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글로벌 OST 'Nobody else’는 리디 자회사 오렌지디의 신규 브랜드 ‘오렌지디멘션’을 통해 제작 및 발매될 예정이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디, ‘2021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 리디, 일 거래액 21억원 넘었다
- 리디, 서가연 틴더 한국지사장 CMO로 영입
- [ZD브리핑] 尹 탄핵심판 선고 초읽기...'파면' vs '기각' 정국 긴장 최고조
- 반도체 수출 증가세 16개월만에 멈췄다...中 수출 제동
- 이재용 회장 "삼성다운 저력 잃어…사즉생 각오로 대처해야"
- 안랩, 창립 30주년···강석균 대표 "매출 1조 회사 만들자"
- 천만 관중 노리는 프로야구…유통가 협업도 활발
- "xAI만 쏙 빠졌다"…트럼프 최측근 美 의원, 구글·오픈AI에 '바이든 AI 검열' 자료 제출 요청
- [타보고서] BYD 아토3, 주행성능·디자인 무난…운전자 보조 기능은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