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학당' 김유하X임지민X김태연X임서원X안율X김다현X류영채, 티저 영상 공개
[스포츠경향]
TV조선 신규 예능 ‘개나리학당’ 2MC 붐과 정동원, 김유하-임지민-김태연-임서원-안율-김다현-류영채의 활기충전 순수 케미가 돋보이는 공식 티저 영상이 11일 공개됐다.
오는 17 밤 10시 첫 방송되는 ‘개나리학당’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등에 출연한 어린이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無자극, 無MSG, 無공해 예능 도전기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등이 출연한 ‘뽕숭아학당’의 어린이 버전으로, 어른들은 모르는 요즘 애들, 또 요즘 애들은 모르는 어른들의 문화를 서로 배우고 이해하는 본격 ‘세대 공감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여기에 순수 발랄 꼬꼬마들 표 감성 공연 무대까지 더해지며, 세대를 초월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개나리학당’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 지피는 공식 티저 영상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개나리학당’ 공식 티저 영상은 붐과 정동원 2MC와 7인의 개나리 멤버들이 일렬로 선 모습으로 포문을 열었다. 붐 선생님은 머리에 개나리꽃을 꽂은 채 “나리 나리 개나리 입에 따다 물고요”라며 신명 나게 노래를 부르고, 이어 등장한 정동원 선생님이 어설픈 연기로 “아, 우리 개나리들 어딨나”라고 외쳐 웃음을 안긴다.
댄스 천재 류영채가 “저희 여기 있어요!”라고 힘차게 답하면, 감성 장인 안율과 김다현, 김태연이 “매력 만점 꼬꼬마들의 세상에서 가장 깜찍하고 발랄한 수업이 시작됩니다!”라고 선언한다. 이어 임서원과 임지민, 김유하가 “1월 17일 월요일 밤 10시, ‘개나리학당’에서 만나요”라며 본방 사수를 독려한다.
9인의 개나리 가족이 모두 모여 “여러분 많.관.부”를 외친 뒤 무아지경 막춤을 춘다. 두 MC와 무대 밖 랜선 조카 7인의 모습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면서 배꼽 잡는 폭소를 자아낸다.
약 3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만 봐도 현장을 가득 채운 활기가 느껴지는 가운데 9인의 개나리 가족들이 앞으로 빚어낼 케미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두 MC와 7인의 개나리들이 첫 촬영 날부터 찰떡 케미를 빛내며 즐거운 웃음을 빵빵 터트렸다”며 “어른들에게는 잊었던 동심을 일깨우고 아이들에게는 어른들의 세계를 배우고 이해할 기회를 선사할 세대 공감 예능 ‘개나리학당’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개나리학당’ 첫 회는 오는 17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