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 무신사 스토어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손을 잡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웹젠 프렌즈'는 게임 업계에서 출시된 캐릭터브랜드 중에는 최초로 무신사에 정식 입점한 브랜드가 됐다.
'웹젠 프렌즈'는 웹젠 게임 '뮤(MU)'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상품과 칭따오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손을 잡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웹젠 프렌즈'는 게임 업계에서 출시된 캐릭터브랜드 중에는 최초로 무신사에 정식 입점한 브랜드가 됐다.
'웹젠 프렌즈'는 웹젠 게임 '뮤(MU)'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상품과 칭따오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웹젠은 'R2'를 비롯해 자사가 보유한 게임IP 전반으로 캐릭터 브랜드 사업을 넓힐 계획이다. 자사의 여러 게임IP의 캐릭터들을 트렌드에 맞춘 단순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재구성하고, 실용성을 겸비한 상품들로 다양한 제작/제휴를 시도해 대중에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웹젠은 1월 11일부터 1월 25일까지 2주간 '웹젠 프렌즈'의 무신사 정식 입점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은 점차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를 확대해 '웹젠 프렌즈' 캐릭터브랜드 상품의 종류와 판매처도 넓혀갈 계획이다.
beck@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