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1기 발대식 진행

연희진 기자 2022. 1. 11. 15: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사회공헌을 위한 대학생 단체 봉사활동에 관심을 이어간다.

제너시스BBQ는 지난 10일 서울 제너시스BBQ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발대식에 참여한 올리버스는 "앞으로도 올리버스 2기, 3기로 이어져 지속적인 대학생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 잡고 사회의 따뜻한 희망을 불어넣는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과 임직원, 올리버스 1기 대표단이 발대식 이후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제너시스BBQ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사회공헌을 위한 대학생 단체 봉사활동에 관심을 이어간다.

제너시스BBQ는 지난 10일 서울 제너시스BBQ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발대식은 올리버스 소개 및 발대식 이전 봉사활동을 담은 영상 시청으로 시작했다. 올리버스 봉사단의 질의응답과 활동소감, 향후 추진계획 발표 등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올리버스는 BBQ의 상징인 올리브유의 ‘올리브’와 우리를 의미하는 ‘us’의 합성어다. ‘BBQ와 함께 하나 돼’라는 의미와 ‘우리 함께 사회에 사랑과 온정을 나누자’는 목적을 담았다. 올리버스 1기는 작년 10월 말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20명의 대학생으로 이뤄졌다.

발대식에 참여한 올리버스는 “앞으로도 올리버스 2기, 3기로 이어져 지속적인 대학생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 잡고 사회의 따뜻한 희망을 불어넣는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모두 한 마음으로 올리버스에 함께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 사회 곳곳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세세하게 BBQ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달라”고 올리버스를 응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얼굴보다 큰 역대급 사이즈"… 치어리더, 몸매 실화?
침대에서 누굴 기다리나… '크러쉬♥' 조이, 묘하네
'솔로지옥' 탈출… '송지아♥' 김현중 SNS 보니?
'3월의 신부' 신미래… 5년 연애 예비신랑은 누구?
침대 위 란제리만 입고… 제시 "치명적 섹시미"
'미우새' 유사성 논란… SBS, 왜 이러나
"올 여름 출산"… 이수지, 결혼 3년 만에 엄마된다
"일반 마스크의 10배"… BTS 마스크 가격 '후덜덜'
"약혼자 있는 여학생과 스캔들"… 조영남이?
조인성이 왜 거기서 나와… OOO서 등장?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