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미래소년,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김현식 2022. 1. 11. 15: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미래소년은 10일 공식 SNS 채널에 3번째 미니앨범 '마블러스'(Marvelou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미래소년은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들로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미래소년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미래소년은 10일 공식 SNS 채널에 3번째 미니앨범 ‘마블러스’(Marvelou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퓨쳐 랜드’(Future Land), ‘쥬스’(JUICE), ‘파이널 컷’(Final Cut), ‘소름’(Amazing), ‘일곱페이지’(Dear My Friend) 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미래소년은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들로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마블러스’는 다채로운 신스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댄스 팝 트랙이다.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를 가사에 담았다. 곡 작업에는 트와이스, NCT 드림 등과 호흡한 음악 프로듀서 데이비드 앰버가 참여했다.

수록곡 중 ‘일곱페이지’는 미래소년 7명의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멤버 카엘은 또 다른 수록곡 ‘소름’ 랩 메이킹도 담당했다.

미래소년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신보 전곡 음원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