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격리' 푸이그, 캠프 중반 '첫 인사'..'출산 임박' 요키시는 캠프 미합류 [공식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2022시즌 국내 스프링캠프 세부계획을 확정했다.
야시엘 푸이그는 캠프 중반에 선수단 첫 인사를 한다.
키움은 "스프링캠프는 1군과 퓨처스팀 모두 2월 2일 고흥군으로 이동해 고흥거금야구장에서 훈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퓨처스팀도 1군과 함께 고흥에서 스프링캠프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2022시즌 국내 스프링캠프 세부계획을 확정했다. 야시엘 푸이그는 캠프 중반에 선수단 첫 인사를 한다.
키움은 "스프링캠프는 1군과 퓨처스팀 모두 2월 2일 고흥군으로 이동해 고흥거금야구장에서 훈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군 선수단은 2월 2일 1차 캠프지인 고흥에 도착해 짐을 풀고, 다음날인 2월 3일부터 고흥거금야구장에서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한다.
약 2주간의 1차 캠프 일정을 마치면 2월 17일 2차 캠프지인 강진으로 이동, 강진베이스볼파크에서 훈련을 이어간다.
이 기간에는 자체청백전을 비롯해 KIA 타이거즈와 연습경기도 가질 예정이다.
3월 3일 모든 캠프 일정을 마친 1군 선수단은 대전으로 이동한다. 3월 4일과 5일 대전한화이글스파크에서 한화이글스와 두 차례 연습경기를 치르고 서울로 복귀한다. 이후 이틀간 휴식을 취한 뒤 3월 8일부터 고척스카이돔에서 훈련을 재개한다.
퓨처스팀도 1군과 함께 고흥에서 스프링캠프를 실시한다. 퓨처스팀은 고흥에서 2월 19일(토)까지 캠프를 소화한 후, 2월 20일부터 홈구장인 고양국가대표야구훈련장으로 장소를 옮겨 훈련을 이어간다.
외국인 선수의 합류 일정도 확정했다. 야시엘 푸이그는 2월 2일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에릭 요키시와 타일러 애플러는 하루 뒤인 2월 3일 입국한다. 자가 격리 후 푸이그와 애플러는 1차 캠프지인 고흥으로 2월 11일과 2월 12일 각각 이동할 예정이다.
'에이스' 요키시는 자가 격리 해제 뒤 캠프에 합류하지 않고 고양과 고척에서 훈련을 진행한다. 구단은 요키시와 함께 입국한 아내의 출산이 임박한 상황임을 고려, 부부가 같이 머물 수 있도록 이와 같이 결정했다.
한편, 2022 스프링캠프에 참가하는 선수 명단은 추후 확정할 계획이다.
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 "유전자 몰빵" 강호동 초등생 아들의 충격적인 골프 실력.."파워부터 쇼맨십까지"
-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