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 박상훈, 전소민 찔렀다 자백..충격 안긴 반전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쇼윈도: 여왕의 집' 박상훈이 분노와 슬픔을 넘나드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13회에서는 한선주(송윤아 분)와 신명섭(이성재 분)의 리마인드 웨딩을 찾아간 윤미라(전소민 분)가 누군가의 칼에 찔려 쓰러진 채 발견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쇼윈도: 여왕의 집'14회는 1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 쇼윈도: 여왕의 집' 박상훈이 분노와 슬픔을 넘나드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13회에서는 한선주(송윤아 분)와 신명섭(이성재 분)의 리마인드 웨딩을 찾아간 윤미라(전소민 분)가 누군가의 칼에 찔려 쓰러진 채 발견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그 가운데 아들 태용(박상훈 분)은 자신이 범인이라고 밝혔다.
평소 누구보다 다정다감하며 밝고 활기차던 한선주와 신명섭의 아들 태용이기에 그의 자백은 엄청난 반전이자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아빠의 불륜 사실을 알고 자신이 윤미라를 미워서 죽이고 싶었다고 얘기하는 태용의 주체할 수 없는 분노와 동시에 이로 인해 힘들고 상처받았을 엄마를 생각하는 아들의 슬프고 복잡 미묘한 감정 변화는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되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 뿐만 아니라 디테일하고 섬세한 감정 표현과 함께 시시각각 변하는 태용의 눈빛은 캐릭터를 보다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자신만의 태용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한편 신태용은 경찰 조사에서 실제 범행 도구가 아니라고 밝혀진 칼을 보며 자신이 사용했다고 증언했고 이는 진범이 따로 있음을 암시하며 다음 전개에 궁금증을 모았다.
'쇼윈도: 여왕의 집'14회는 1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 와중에 개 산책시키는 사람 누구냐"…유튜버가 포착한 尹 관저[영상]
- 31년 전 '그알'이 소환한 오은영 '깜짝'…"정말 미인, 목소리 똑같아"
- '2000쪽 매뉴얼' 손으로 뜯었다…기장·부기장 '필사적 6분' 흔적
- "최고의 동체착륙…콘크리트 벽 아니면 90% 살았다" 조종사 재파의 촌철 분석
- "대통령 되면 잘못해도 숨지 않겠다" 尹 과거 예능서 했던 약속 뭐였지?
- JK김동욱 "尹 지키는 게 나라 지키는 길…공수처 who?ㅋ" 김흥국에 동조
-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남친' 박성진, 신곡으로 정우성 디스?
- 尹 "유튜브 보고있다"…'尹 수호대' 극우 유튜버, 후원금만 1.3억 벌었다
- "교대근무 직원들 소통 오류"…'선결제 먹튀 논란' 무안공항 카페 억울 호소
- '尹 체포 저지 집회' 김흥국, "해병대의 수치" 댓글에 "네가 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