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마음' 진선규 "시청률 부담감은 킹남길에게 넘기기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선규가 김남길, 김소진과 호흡에 만족감을 전했다.
1월 11일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연출 박보람)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진선규가 출연 결심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진선규가 김남길, 김소진과 호흡에 만족감을 전했다.
1월 11일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연출 박보람)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진선규가 출연 결심 이유를 밝혔다.
진선규는 "출연하게 된 건 받았던 대본 자체가 너무 재밌었다. 많은 드라마가 있었지만 이 정도로 전문성을 띄고 프로파일러라는 직업은 많았지만 그 직업이 생기는 과정이 재밌더라. 여기에 킹남길씨, 킹소진씨와 같이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감독님, 작가님과 미팅했을 때도 왠지 모르게 같이 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덧붙였다.
시청률 부담감에 대한 질문에 진선규는 "그 책임감은 킹남길씨한테 넘기기로 했다. 남는건 킹소진씨한테 넘기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다. 숫자적으로 표현되는 시청률 부담감은 있지만 잘 만들어진 드라마이니 잘 봐주시길 바랄 뿐이다"고 말했다.(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유재석도 못 알아볼 아찔한 자태‥트임 드레스로 반전매력
- ‘주상욱♥’ 차예련, 야식도 분위기 넘치네 “청양고추 넣은 꽃게라면”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질투할 애플힙 인증샷 “너무 예뻐서…”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갤러리 같아” 이다해 럭셔리 자택 공개, 스위트홈 침실→널찍·모던 거실까지 ‘전참시’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
- 모모랜드 주이, 의외의 글래머 비키니 몸매 공개‥美 플로리다 해변 사로잡네
- 송경아, 하와이 해변 비키니 입고 뽐낸 완벽 복근…톱모델 몸매가 이 정도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