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11일 '그해 우리는' OST '아직도 좋아해'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양요섭이 SBS 월화드라마 '그해 우리는'의 OST 아홉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양요섭이 참여한 '그해 우리는'의 아홉 번째 OST '아직도 좋아해'가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곡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함께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청춘기록' 등 히트 드라마 OST를 작업하며 좋은 호흡을 선보여온 박진호 작곡가가 협업해 만들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양요섭이 SBS 월화드라마 ‘그해 우리는’의 OST 아홉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양요섭이 참여한 ‘그해 우리는’의 아홉 번째 OST ‘아직도 좋아해’가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아직도 좋아해’는 잔잔히 울려 퍼지는 피아노 선율과 함께 담담하게 마음을 고백하는 듯 양요섭의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이 곡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함께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청춘기록’ 등 히트 드라마 OST를 작업하며 좋은 호흡을 선보여온 박진호 작곡가가 협업해 만들어냈다. 극 중 인물 간의 고조되는 감정선을 진솔한 가사와 극적인 멜로디로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한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와 결별’ 2000년생 송자호 국회의원 출마
- [속보]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직원 부친 유서 남기고 실종
- 눈보라 속 10㎞ 걷다 숨진 남성…“집까지 180m 남아”
- 86세 현미, 띠동갑 연하와 연애…“에너지가 생겨”
- 인체에 돼지심장 첫 이식…새 시대 열리나 기대
- “돼지심장, 완전히 그의 것…‘이식장기 부족’ 획기적 대안”
- 아내살해 결국 미궁…40년간 수사 비웃어온 갑부 사망
- 윤정희 형제자매 “백건우에 무고죄·명예훼손 등 맞고소”
- 머리만 2m…1억8천만년 전 10m짜리 어룡화석 발견
- 유동규, 이재명 친형 고소했었다… 강제입원 압박 시기 맞물려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