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임영웅'..제11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 NCT, 강다니엘, 임영웅, 태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오는 27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11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라인업이 공개됐다.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는 유튜브 채널 'gaonchart' 와 '1theK (원더케이)', 카카오TV, 멜론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7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11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라인업이 공개됐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NCT 127, NCT DREAM, 스테이씨, 강다니엘, 더보이즈, 레드벨벳, 브레이브걸스, 샤이니, 스탠딩 에그, 오마이걸, 이무진, 이찬원, 임영웅, 태연, 호미들(이상 가나다순) 등 총 15팀이 참석, 여러 장르의 다채로운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올해로 11번째를 맞는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는 온라인 음악 플랫폼과 피지컬 앨범 유통사의 데이터를 합산·집계하는 '가온차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대중음악 시상식이다. 올해 시상식 진행은 슈퍼주니어 은혁과 스테이씨 시은이 맡는다.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는 유튜브 채널 ‘gaonchart’ 와 ’1theK (원더케이)’, 카카오TV, 멜론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작가 데뷔..."출판사와 계약"
- “함성에 떼창까지”…양준일 팬미팅 방역수칙 위반 의혹
- 배우 이채영, 반려동물 상습 파양 의혹…"돌연 사진 삭제"
- 이혜성 "외모강박과 싸운 20대...폭식·단식에 몸도 정신도 망가져"
- 한채영 이지훈, `스폰서` 2월 23일 첫방
- ‘마이 홈 그라운드’ 대전 청년, ‘포브스 아시아 글로벌 리더 30인’ 선정 - 스타투데이
- ‘소방관’ 250만 손익분기점 돌파...3억 기부 ‘훈훈’ - 스타투데이
- ‘고척돔 입성’ 韓밴드 역사 쓴 데이식스 “최고의 해, 이런 날 오네요” [리뷰] - 매일경제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